아토베니아 홈페이지 고객 감사 이벤트
아토베니아 홈페이지 고객 감사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1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정품 오일 미스트 추가 증정
 

약국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보습제 브랜드 아토베니아가 온라인 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무상 증정 및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2월 12일부터 한 달 동안 아토베니아 홈페이지(www.atobenia.co.kr)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아토베니아 바이오리후레싱 오일 미스트(120ml)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아토베니아 시리즈를 미처 사용해보지 못한 고객을 위해 ‘안심 체험 환불 보장제’를 실시한다. ‘안심 체험 환불 보장제’는 홈페이지 구매 고객 중 미리 요청하는 고객에 한해 아토베니아 크림 50ml 무료 체험분을 함께 발송해주는 방식이다. 구매 고객이 사전 무료 체험분을 먼저 사용해보고 피부에 맞지 않는 경우 나머지 제품은 100% 반품 및 환불을 신청할 수 있다.

아토베니아 관계자는 “그동안 전국 약국에서 약사들의 추천을 통해 사용해본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매우 높은 수준”이라며 “보습 성분 위주의 유아보습제나 아토피보습제 등과 비교하여 아토베니아 제품의 우수성을 충분히 검증해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취지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아토베니아는 피부 보습에 치중하는 대부분의 보습제와는 달리 핵심 성분이 작용하여 피부 트러블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다스리는 것이 특징이다. 아토베니아의 핵심 성분인 Bendu-381은 수원대학교 생명과학과 정종문 교수의 신물질 연구의 산물이다. 정교수는 알레르기성 비염 및 아토피 등의 개선을 위해 구아바잎 추출물 등을 이용한 복합 생약 조성물을 개발하고 특허를 획득했다. 그리고, 장기간의 임상시험을 거쳐 건강기능성 식품원료로 인정받았다. 아토베니아는 Bendu-381을 피부에 흡수가 잘 되도록 화장품 원료로 재가공하여 사용한 민감성 피부 전문 프리미엄 보습제이다. 

아토베니아는 피부 세포막 구성 성분을 함유한 베니아 오일과 특허성분 Bendu-381을 함유하여 피부 보호 및 피부 진정 효과가 우수하고 피부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크림, 로션, 바스&샴푸 및 오일 미스트 등 모든 제품이 어린이 피부에 친화적인 성분을 사용하였으며 합성방부제, 인공색소 등 자극 성분을 배제하고 여린 피부에 친화적인 성분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