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테크닉,‘맨즈 미라클 스폰지&클렌징 스폰지 세트’
리얼테크닉,‘맨즈 미라클 스폰지&클렌징 스폰지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1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뷰티 시장 확대하고자 맨즈 스폰지 세트 출시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Real Techniques)이 남자들의 완벽한 데일리 커버와 깨끗한 클렌징을 돕는 ‘맨즈 미라클 스폰지&클렌징 스폰지 세트’를 선보인다. 신제품 리얼테크닉 ‘맨즈 스펀지 세트’는 국내 단독으로 출시되며, 기존의 ‘미라클 스펀지’와 ‘클렌징 스펀지’의 남성 전용 제품이다.

올리브영 베스트 제품으로 꼽히는 리얼테크닉 미라클 스폰지는 기적 같은 3D 광채 피부 표현이 가능해 전 세계 뷰티 유투버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여기에 자신의 패션과 미용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 그루밍족을 위해 맨즈 뷰티 시장을 겨냥한 ‘맨즈 미라클 스폰지&클렌징 세트’를 내놨다. 비비크림, 선크림 전용의 미라클 스폰지와 2차 세안이 필요 없이 각질 관리와 모공 속 노폐물까지 한번에 깨끗하게 세정되는 클렌징 스폰지로 구성되었다.

미라클 스펀지는 3가지 면에 담긴 각기 다른 기능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연출을 돕는다. 둥근 부분은 볼, 이마 등 얼굴 전체 윤곽을 커버한다. 평평한 부분은 코, 입 주위, 눈 밑 등 세심한 부분을 커버할 수 있고, 뾰족한 팁은 잡티 및 다크써클 등의 피부 결점을 가리는 데 유용하다.

미라클 스폰지와 함께 선보이는 클렌징 스폰지는 모공을 관리하고 유분기나 묵은 각질을 밀어내 피부의 노폐물과 잔여물을 말끔하게 씻기 좋다. 얼굴 곡선 주변을 자연스럽게 닦아낼 때는 둥근 부분을 사용하고, 평평한 부분은 볼과 이마, 광대 등 넓은 면적을 지워낼 때 활용성이 높다. 뾰족한 팁은 눈가와 코 주변 등 정교한 클렌징이 필요한 곳에 적합하다. 스폰지를 물에 적신 후 폼클렌저를 묻혀 거품으로 얼굴을 가볍게 문지르면 된다.

리얼테크닉 관계자는 “K뷰티와 한국 그루밍 시장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지면서 리얼테크닉에서도 남성 뷰티 시장을 확대하고자 한국 남성만을 위한 맨즈 스폰지 세트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화장하는 남자들은 많아진 데 비해 남성 전용 메이크업 툴은 아직 부족한 편이다. 남성들도 편리하게 자신을 꾸밀 수 있도록 리얼테크닉에서 남성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출시 배경을 전했다.

리얼테크닉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맨즈 미라클 스폰지&클렌징 스폰지 세트'는 2만 1천원이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www.oliveyoung.co.kr)과 공식 수입 쇼핑몰 바디콜렉션(www.bodycollection.co.k) 및 오픈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점차 오프라인 매장까지 확대 판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