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박람회 특집] 뷰티엔누리, 글로벌 시장 공략 시동
[홍콩박람회 특집] 뷰티엔누리, 글로벌 시장 공략 시동
  • 윤경선
  • 승인 2017.12.0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아포스 다양한 제품으로 성과 거둬
 

세계 시장으로 더욱 더 커나가는 (주)뷰티엔누리가 지난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홍콩에서 열린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대표 브랜드 ‘레아라 다이아포스(Rearar DiaForce)’를 비롯하여 ‘레아라 나우비(Rearar NOWB)’, ‘야와라(YAWARA)’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세계 3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에 속하는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박람회로 알려져 있어 참가 신청에부터 경쟁이 치열했는데 이번 2017년에도 그 명성에 걸맞게 한국을 비롯한 약 50개국에서 2800개 이상의 업체, 6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하였다.
(주)뷰티엔누리는 해외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 속에서 이번 홍콩 뷰티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드럭스토어, 클리닉, 마트, 백화점, 홈쇼핑 등 다양한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약 60여개 업체와 수출 상담을 진행하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K뷰티에 관심이 높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등 아시아권을 비롯해 러시아, 독일, 중동국가 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와 미팅을 가졌다.
다이아포스의 전 제품이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인기가 많았던 제품은 ‘레아라 다이아포스’의 간판 제품인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시리즈 제품이었다. 하이드로겔 마스크 팩과 하이드로겔 립패치 또한 아이패치와 함께 많은 관심을 받아 하이드로겔 제형에 대한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

 

하이드로겔의 가장 큰 장점으로 쉽게 마르는 일반 시트에 비해 오래가는 촉촉한 보습력과 자극없이 느껴지는 밀착력, 피부를 진정시키는 쿨링감을 들 수 있는데 참관객들과 바이어들이 그런 점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함으로서 많은 호평을 받았고, 그 결과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제품들은 모든 수량이 완판되었다.
뷰티엔누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해외에서 많이 알려진 ‘레아라 다이아포스’ 이외의 ‘레아라 나우비(Rearar NOWB)’, ‘야와라(YAWARA)’ 제품들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여러 제품들이 기대 이상의 관심을 받아 향후 해외 시장에 대한 기대가 높다고 밝혔다. 덧붙여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를 K뷰티 대표 제품으로 알리기 위해서 더욱 더 노력할 것이고 새로운 제품들을 계속 선보이기 위해 제품 기획에도 힘쓰겠다고 전했다.
(주)뷰티엔누리는 올해 홍콩 박람회에서의 성과를 힘입어 내년 2018년 홍콩 코스모프로프도 참가를 확정하였고, 독립적인 부스로 규모를 키워 더욱 더 많은 참관객과 바이어들을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