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특별한 홀리데이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의 특별한 홀리데이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0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페 스페셜 세트, 라네즈 ‘Delights, Pop!’

홀리데이 시즌에 맞아 아모레퍼시픽이 특별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 아이오페는 부부바바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홀리데이 리미티드 스페셜 세트를, 라네즈는 다채로운 컨페티가 흩날리며 열정과 설렘으로 공간을 채우는 ‘Delights, Pop!’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아이오페 X 부부바바 콜라보레이션
홀리데이 리미티드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스페셜 세트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는 그래픽 디자이너인 부부바바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홀리데이 리미티드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스페셜 세트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아이오페는 혹한의 계절에도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 황금빛의 윤기 있는 피부를 완성해 주는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을 홀리데이 리미티드 스페셜 세트로 선보인다.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은 겨울철 피부 당김과 탄력을 개선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해주면서도, 산뜻한 워터 오일 제형으로 가볍고 빠르게 흡수된다. 특히 4가지 황금식물(골든 플라보노이드, 골든 루트, 골든 플렉스, 골든 니들)의 유래 추출물 복합체인 골든 플랜트 드롭™이 피부의 당김은 잡아주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황금빛 윤기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2017년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그래픽 디자이너 부부바바 작가와 협업을 진행하여 스페셜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세트를 탄생시켰다.
부부바바는 그래픽, 캐릭터, 패턴 영역뿐만 아니라, 감성에 대한 구조적 접근을 통한 창조적인 작품 활동을 펼치며 행복한 이야기를 담아내는 대표 아티스트로,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의 4가지 황금 식물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제품 패키지에 접목시켜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판매일정은 11월21일~12월31일(제품 소진 시 까지)로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마트,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 닷컴, 면세, 온라인 채널(G마켓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스페셜 세트 (40ml, 42,000원대)
귀한 4가지 황금 식물 에너지가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채워 황금빛 윤기를 선사하는 페이스 오일. 흡수 빠른 워터 오일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스킨케어 제품과 블렌딩이 용이해 피부 보습 강화에 도움을 준다.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Delights, Pop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다채로운 컨페티가 흩날리며 열정과 설렘으로 공간을 채우는 홀리데이 무드의 ‘Delights, Pop!’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특별하고 설레는 연말을 위해 출시된 라네즈 ‘딜라이츠, 팝’ 컬렉션은 다채로운 컨페티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흩날리는 컨페티가 가득한 화려한 홀리데이 파티의 열정과 설렘을 제품의 패키지에도 완벽하게 담아 마치 열광적인 파티로 초대된 것만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라네즈는 ‘딜라이츠, 팝’ 컬렉션을 통해 2가지의 연말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입술과 볼에 컬러를 물들여 사랑스럽고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터트릴 수 있는 ‘러블리 룩’, 그리고 입술과 눈매에 포인트를 줘 시크한 매력으로 모두를 사로잡을 ‘시크 룩’을 활용하면 누구보다 화려한 파티 퀸으로 변신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화려한 파티 속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비비쿠션_화이트닝’을 특별한 디자인으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기쁨과 즐거움으로 상기된 사랑스러운 두 볼을 연출해주는 ‘쿠션 블러셔’를 새롭게 출시하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또한, ‘투톤 틴트 립 바’와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는 연말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딜라이츠, 팝’ 컬렉션만의 한정 컬러로 재탄생 해 더욱 매력적이다.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 ‘플래시 골드 팝’ 중 3가지 펄이 한번에 블렌딩된 컬러를 활용하면 더욱 화려하고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으며,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립을 완성하는 투톤 틴트 립 바의 ‘러블리 팝’과 ‘시크 팝’ 2가지 컬러를 사용하면 라네즈가 제안하는 연말 메이크업 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라네즈 ‘딜라이츠, 팝’ 컬렉션은 아리따움 공식 온라인 몰 및 아모레퍼시픽 몰, 전국 아리따움 및 라네즈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네즈는 이번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해 라네즈 가로수길 로드샵에서 11월 30일부터 12월 15일까지 매주 목, 금요일에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11월 13일부터 아리따움 공식 온라인 몰(www.aritaum.com)에서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라네즈 홀리데이 비비쿠션_화이트닝[15g*2/37,000원대]
컨페티가 터져 나오는 파티 속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홀리데이 비비쿠션. 피부에 반사판을 비춘 듯 화사함을 증대하는 스파클링 코트TM 기술과 촉촉하게 빛나도록 한번 더 감싸주는 워터 코트 기술로 화사하고 촉촉하게 완벽한 피부를 완성한다.

라네즈 홀리데이 투톤 틴트 립 바 [2g/23,000원대]
사랑스럽게, 또는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는 두 가지 컬러의 홀리데이 투톤 틴트 립 바. 7.5mm V 컷팅 디자인은 최적의 틴트 그라데이션을 연출해주며, 립 슬리핑 마스크가 입술에 강력한 보습과 각질 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라네즈 홀리데이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 [6g/30,000원대]
3가지 펄이 한번에 블랜딩된 컬러로 더욱 화려하고 신비로운 눈매를 연출하는 홀리데이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 고굴절 오일의 광채와 화려한 글리터 펄 프리즘의 시너지 효과로 뛰어난 광택감을 선사한다.

NEW 라네즈 홀리데이 쿠션 블러셔 [9g/22,000원대]
화려한 파티 속 기쁨과  즐거움으로 상기된 사랑스러운 볼을 연출해주는 홀리데이  쿠션 블러셔.  쿠션 위에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쿠션 타입 블러셔로, 듀얼 피그먼트 포뮬라 적용으로 선명하고 사랑스러운 핑크 로제 컬러를 연출한다.

 

라네즈 홀리데이 ‘워터 슬리핑 마스크’[70ml/28,000원대]
열광적인 파티 후에도 푹 잔 듯 맑고 투명한 생기 피부로 만들어 주는 집중 수분 수면 마스크. 낮 동안 지치고 손상 받은 피부를 맑고 깨끗한 피부로 만드는 슬립톡스TM와 밤새 숨쉬는 보습막으로 랩핑한 듯 피부 속까지 수분을 흡수시키는 모이스춰 랩TM으로 숙면한 듯 맑고 투명한 아침 피부로 가꾸어준다.

라네즈 홀리데이 ‘미니 슬리핑 마스크 3종’ [28,000원대]
즐거움과 설렘이 가득한 홀리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집중 수면 마스크 미니 3종.
[구성] 워터 슬리핑 마스크, 워터 슬리핑 마스크 [라벤더], 타임프리즈 퍼밍 슬리핑 마스크

 

라네즈 홀리데이 ‘모이스춰 베이직 세트’[59,000원대]
피부 속 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는 베이직 모이스춰 스킨케어 2종 세트.
[구성] 에센셜 파워 스킨 리파이너 모이스춰 200ml, 밸런싱 에멀젼 모이스춰 120ml, 워터뱅크 에센스_EX 20ml,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10ml, 워터 슬리핑 마스크 20ml
 

 

라네즈 홀리데이 ‘워터뱅크 에센스_EX 기획 세트’ [40,000원대]
연말의 빛나는 순간을 위해 촉촉하게 피부 결을 개선하는 수분 에센스.
[구성] 워터뱅크 에센스_EX 40ml,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10ml, 에센셜 파워 스킨 리파이너 모이스춰 10ml, 밸런싱 에멀젼 모이스춰 10ml

 

 

라네즈 홀리데이 ‘립 슬리핑 마스크’[20ml/18,000원대]
밤 사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매끈 탱탱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 전용 슬리핑 마스크. 비타민C가 풍부한 베리 믹스 Complex™ 가 밤사이 입술 각질을 녹여주고 매끈 탱탱한 입술로 만들어준다.
[구성] 베리, 자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