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17주년 기념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아토팜, 17주년 기념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 윤경선
  • 승인 2017.12.0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릭터 ‘콩순이’ 일러스트 담은 크리스마스 패키지 선보여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브랜드 출시 17주년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인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200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하며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입체카드 형식의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영유아층에 인기가 많은 캐릭터 ‘콩순이’의 일러스트를 담은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제품 내 콩순이 스티커를 내장하여 아이들이 제품을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제품 사용 후에 패키지는 장식과 수납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번 17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MLE 크림’은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48시간 피부보습을 지속시켜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특허 MLE® 제형이 피부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피부장벽을 강화시키고 피부 보습 및 보호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국 비영리 환경운동 단체 EWG의 안전도 기준 All Green의 안전등급 전성분을 사용하였으며 순한 내추럴 오일 향이 적용되었다.

이와 함께 아토팜은 일러스트 작가 ‘문션’과 다양한 육아 이야기를 주제로 아토팜 페이스북에 육아 에세이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육아를 통해 벌어지는 경험담과 실수, 감동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정감있는 일러스트와 재밌는 메시지를 담아 독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육아 에세이 캠페인은 3월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한편, 이 제품은 공식쇼핑몰 네오팜샵(www.neopharmshop.co.kr), 면세점,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