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신제품 득템 찬스! 12월 쇼킹테스터 모집
라벨영 신제품 득템 찬스! 12월 쇼킹테스터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0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킹헤어한방울앰플’ ‘쇼킹헤어방탄크림’ 체험 기회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12월 30일까지 ‘쇼킹헤어한방울앰플’과 ‘쇼킹헤어방탄크림’을 체험해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를 각각 10명을 모집한다.

이달의 테스터 제품으로 선정된 쇼킹헤어한방울앰플은 새로운 제품을 살 필요 없이 기존 헤어케어 제품에 단순히 믹싱하는 것 만으로 간편하게 기능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제품으로 무취의 고눙축 앰플이다.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의 향취를 그대로 지켜주면서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하고 건조에 끄떡없는 보습으로 찰랑이는 윤기를 선사한다.

쇼킹헤어방탄크림은 머릿결을 손상시키는 대표적인 원인, 과도한 열과 건조함으로부터 모발에 촉촉한 수분과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강력한 방탄 코팅막을 만든다. 이 코팅막이 드라이기나 고데기, 아이롱 등으로부터 머릿결을 완벽 보호하고 상한 모발 사이사이 수분을 채워 찰랑이는 윤기를 선사한다.

라벨영에서 운영하는 쇼킹테스터는 매월 라벨영 제품 테스트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회원가입 후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쇼킹헤어한방울앰플과 쇼킹헤어방탄크림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12월 쇼킹테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벨영 홈페이지(www.labelyou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