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X 부부바바 콜라보레이션
아이오페 X 부부바바 콜라보레이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2.0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스페셜 세트 시즌 한정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는 그래픽 디자이너인 부부바바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홀리데이 리미티드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스페셜 세트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차갑고 건조한 공기, 잦은 난방기 사용에 피부가 수분과 탄력을 잃어 윤기 없이 푸석해지기 쉬운 겨울에는,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줄 특별한 보습이 필요하다. 이에 아이오페는 혹한의 계절에도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 황금빛의 윤기 있는 피부를 완성해 주는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을 홀리데이 리미티드 스페셜 세트로 선보인다.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은 겨울철 피부 당김과 탄력을 개선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해주면서도, 산뜻한 워터 오일 제형으로 가볍고 빠르게 흡수된다. 특히 4가지 황금식물(골든 플라보노이드, 골든 루트, 골든 플렉스, 골든 니들)의 유래 추출물 복합체인 골든 플랜트 드롭™이 피부의 당김은 잡아주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황금빛 윤기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2017년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그래픽 디자이너 부부바바 작가와 협업을 진행하여 스페셜한 홀리데이 리미티드 세트를 탄생시켰다.

부부바바는 그래픽, 캐릭터, 패턴 영역뿐만 아니라, 감성에 대한 구조적 접근을 통한 창조적인 작품 활동을 펼치며 행복한 이야기를 담아내는 대표 아티스트로,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의 4가지 황금 식물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제품 패키지에 접목시켜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 개발 담당자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스페셜 세트에는 제품과 함께 라벤더, 로즈마리 블랜드 향 티라이트 캔들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연말 시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라고 말하며 “페이스 오일은 겨울철 수분과 탄력을 잃어 푸석한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의 피부 밸런스를 되찾아 주고, 함께 증정된 캔들은 편안하고 행복한 향까지 더해주어 건조한 겨울을 더욱 촉촉하고 따뜻하게 밝혀줄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