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 홀리데이 에디션’ 한정판
메이블린 뉴욕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 홀리데이 에디션’ 한정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01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올리브영 단독 출시, 30% 파격 할인 판매
 

세계 No.1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www.maybelline.co.kr)이 12월 올리브영에서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 홀리데이 에디션’ 한정판 레드 립 세트를 선보인다.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강렬한 컬러로 선명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와 휴대 용이한 홀리데이 립 브러시로 구성됐다. 컬러는 자몽빛 레드 컬러의 매트 2호 ‘비터 스위트 만다린’, 얼굴을 밝히는 정석 레드 컬러의 매트 5호 ‘유 레드 미’, 그리고 분위기 있는 버건디 레드 컬러인 매트 6호 ‘뱀프 레드’ 3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30% 할인가에 한정 판매한다.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는 ‘김도연 틴트’로 유명한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3배** 더 농축된 피그먼트가 담겨 보이는 컬러 그대로 강렬하게 발색되는 제품이다.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피니시와 유리알 광택 표현이 가능한 글로시 피니시 2가지 텍스처에 8가지 다양한 컬러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비스듬한 각도의 부드러운 미세모 엣지 팁이 피그먼트를 입술에 얇고 꼼꼼하게 밀착시켜 컬러가 빈틈없이 발리도록 돕는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는 강렬한 발색이 특징으로 그라데이션 립, 풀 립 등 연출법에 따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제품의 베스트 컬러이자 연말 시즌 인기 컬러인 레드 립 구성으로 홀리데이 에디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메이블린 뉴욕이 올리브영 단독으로 선보이는 ‘컬러 졸트 페인트 틴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12월 한 달간 올리브영 매장에서 30% 할인가인 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