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화장품, 바다제비집 아쿠아 피팅 셀 마스크
SNP화장품, 바다제비집 아쿠아 피팅 셀 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2.0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빈틈없이 밀착되는 수분 리프팅 효과
 

문채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SNP화장품이 1억 8천만장 이상의 판매 기록을 가진 스터디셀러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에 이어 수분과 탄력을 강화한 ‘바다제비집 아쿠아 피팅 셀 마스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세계 3대 미인 양귀비의 동안 비결로 알려진 바다제비집(금사연) 1000mg과 미네랄이 풍부한 청정 제주바다의 4가지 해조류(감태, 톳, 개청각, 우뭇가사리)성분의 고영양 시라스틱(SEA+ELASTIC) 앰플로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에 생기를 주며 피부 속 깊이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특히 0.2 mm 최첨단 슬라이싱 기법으로 만들어진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는 더욱 투명하고 얇아져 제 2의 피부처럼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돼 피부의 수분과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다. 피부 주름 개선 화장품으로 속 탄력과 진피치밀도, 탄성 복원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3가지 탄력 임상과 피부 안정성 검증까지 받았다. 늘어진 피부를 완벽하게 케어해줘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로 만들어 준다.

SNP화장품 관계자는 “‘바다제비집 아쿠아 피팅 셀 마스크’는 고영양 앰플 함유만큼 시트의 사용감도 중요해진 최근 마스크팩 시장 트렌드에 맞춰 얼굴에 들뜨지 않고, 보다 앰플 흡수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최적 설계된 제품”이라며 “다가올 연말연시 모임을 위한 메이크업 전 얼굴에 보습감과 활력을 주는 제품이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바다제비집 아쿠아 피팅 셀 마스크는 자사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3만6천 원대(25g*10e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