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하고 매혹적인 여배우 향기의 비밀!
은은하고 매혹적인 여배우 향기의 비밀!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11.2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디 플라워 비타 에센스 로션 출시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뛰어난 보습력과 매혹적인 향을 갖춘 ‘플라워 비타 에센스 로션 피오니 블라썸 & 릴리 머스크 50ml’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반디의 ‘플라워 비타 에센스 로션’은 핸드&바디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로션으로 물방울 비타민으로 불리는 이노시톨의 강력한 보습 효과를 통해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준다. 또한, 5가지 화이트 플라워에서 추출한 꽃물 에센스의 은은한 향이 마치 향수를 사용한 듯 오래 지속되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플라워 비타 에센스 로션 피오니 블라썸’은 기존의 세련되고 관능적인 피오니 향과 비타민 C가 풍부한 석류 추출물이 피부를 투명하게 가꾸어주는 에센스 로션이다. ‘플라워 비타 에센스 로션 릴리 머스크’는 티아레 플라워와 백합의 만남으로 청순한 느낌과 바닐라 베이스가 더해져 따뜻하면서도 깨끗한 향을 선사한다. 여기에 5가지 베리 추출물이 피부를 화사하게 가꾸어주는 톤업 기능까지 갖췄다.

반디의 전속 모델이자 여배우인 이시영은 “평소 핸드크림이나 바디로션을 사용할 때 향을 까다롭게 고르는데, ‘플라워 비타 로즈 밸리’는 흔하지 않으면서 여성스러운 은은한 꽃향기가 손을 씻고 난 후에도 남아있을 정도로 지속력이 좋아서 애용한다.”고 후문을 전했다.

다가오는 겨울, 촉촉한 피부 보습과 함께 매력적인 나만의 향기를 발산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추천하는 반디 ‘플라워 비타 에센스 로션 피오니 블라썸 & 릴리 머스크 50ml’ 2종은 오는 12월 4일부터 전국의 반디 지사와 본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