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뜨레, 겨울철 피부 고민 해결 ‘오가닉 오일 5종’
온뜨레, 겨울철 피부 고민 해결 ‘오가닉 오일 5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2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함, 칙칙함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
 

오가닉 뷰티 편집샵 온뜨레(ONTRÉE)는 낮은 기온과 건조한 환경으로 활력을 잃기 쉬운 겨울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오가닉 페이셜 오일 5종을 제안한다.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나뛰렐 다르간 퓨어 아르간 엘리시어 by 온뜨레’는 모로코 최상급 아르간 열매로부터 추출한 고농축 100%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다. 아르간 열매에 함유된 비타민E의 강력한 항산화 기능이 활성 산소로부터 보호해준다. 또한 폴리페놀, 오메가 성분은 생기를 잃은 겨울철 피부에 보습을 더하고 수분손실을 막아 최상의 피부 컨디션으로 관리해준다.

까띠에의 오일 3종은 피부 타입에 맞게 골라 쓸 수 있다. ‘까띠에 베지터블 스윗 아몬드 오일 by 온뜨레’는 세계 10대 슈퍼 푸드 중 하나인 아몬드에서 추출한 오일을 함유해 영양감 있게 마무리되어 건성 피부에게 추천한다. ‘까띠에 베지터블 로즈 힙 오일 by 온뜨레’은 레몬의 60배 비타민 C가 함유된 로즈힙 성분이 피부 안색을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줘 칙칙한 안색이 고민인 이들에게 추천한다. ‘까띠에 베지터블 호호바 오일 by 온뜨레’는 피지와 가장 유사한 구조를 갖고 있는 호호바 오일이 모공을 막지 않고 산뜻하게 보습만을 전달해 유수분 밸런스가 고민인 지성 피부도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프랑스 갸마르드 온천수를 베이스로한 ‘갸마르드 나이트 세럼 by 온뜨레’는 낮 동안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주는 복합 오일 에센스다. 항산화 기능이 뛰어난 윗점 오일과 로즈마리 오일이 피부를 유연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 주며 100% 내추럴 성분으로 피부에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온뜨레는 12월 한 달 간 오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까띠에 울트라 너리싱 핸드 크림 정품(75mL/ 17,000원 상당)을 증정한다. 까띠에 핸드크림은 식물성 오일 성분이 거칠어진 손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끈적이지 않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