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준희 ‘언터처블’ 제작발표회 립 메이크업 눈길
배우 고준희 ‘언터처블’ 제작발표회 립 메이크업 눈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2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WN266’ 핑크빛 와인 컬러 인기
 

배우 고준희가 JTBC ‘언터처블’ 제작발표회에서 선보인 립 메이크업이 화제다.

고준희는 21일 오후 진행된 드라마 ‘언터처블’ 제작발표회에 한층 더 세련되고 우아한 모습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고준희는 숏 컷 헤어에 스타일리쉬한 코트를 매치, 벨트로 잘록한 허리를 강조한 스타일링으로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매끈한 무결점 피부에 선명한 아이라인으로 눈매를 강조, 입술 가득 핑크빛 와인 컬러의 립을 채워 포인트를 더했다.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고준희의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슈에무라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WN266으로 알려졌다. 고준희 립스틱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는 슈에무라만의 특별한 크림 타입의 마뜨 텍스쳐로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보송보송한 매트립을 연출해 주고, 뛰어난 슈퍼 하이 발색으로 입술 위의 컬러를 오랜 시간 생생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언터처블’은 삶의 전부인 아내를 잃고 가족의 추악한 권력과 맞서는 차남 장준서와 살기 위해 악이 된 장남 장기서, 두 형제의 엇갈린 선택을 그린 웰메이드 액션 추적극이다. 고준희는 전직 대통령 딸이자 야망으로 가득 찬 며느리 ‘구자경’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