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케이,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 참가
리즈케이,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 참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2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스트 씨 세럼 프로모션 진행 홍보 주력 예정
 

순수 비타민 C 세럼의 명가 리즈케이가 글로벌 화장품 뷰티 무역 전시회인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에 참가한다.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는 세계 최대 전시 그룹인 ‘리드 엑시비션스사’에서 주최하는 동유럽권 최대 화장품 박람회 ‘인터참’과 국제 뷰티 엑스포 코리아가 손잡고 새롭게 준비한 무역 전시회이다. 

리즈케이에서는 이번 박람회에서 아직 ‘퍼스트 씨’를 접할 수 있는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sns홍보, 고객상담 등으로 인해 ‘퍼스트 씨’를 모르는 고객들에게는 새로운 정보 및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이며, 아는 고객들에게는 좀 더 자세히 접할 수 있는 색다른 기회이다. 또한 소소한 선물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한 번쯤 방문하여 피부에 대한 고민 상담이나 간단 프로모션 참가로 화장품을 얻을 수 있는 1석 2조의 찬스를 맛 볼 수 있다.

리즈케이 홍보 담당자는 ‘퍼스트 씨 세럼은 리즈케이 대표 제품으로 한국에서 2015년 런칭 이후 800억 매출을 눈 앞에 두고 있는 독보적인 순수 비타민 C 세럼이다. 현재 배우 이동욱씨가 모델로, 한국에 이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과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는 러시아, 유럽권 등 해외 바이어들이 직접 찾아올 수 있는 전시이고,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그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라 참여하게 되었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인터참 뷰티 엑스포 코리아’는 11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리즈케이에서 마련한 프리미엄 부스는 B04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