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팩은 진화 중~ 상황별 마스크팩 사용 매뉴얼
시트팩은 진화 중~ 상황별 마스크팩 사용 매뉴얼
  • 윤경선
  • 승인 2017.11.17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민한 겨울 피부의 평화를 찾아줄 엣지 있는 마스크팩
 

부쩍 피부가 칙칙하고 건조해지는 요새, 바쁜 일상에도 간편하게 스페셜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시트팩 제품의 인기는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이왕 선택하는 팩이면 좀 더 ‘스페셜’하고 ‘엣지 있는’ 제품을 선택해 1석 2조의 효과를 기대해 보는 건 어떨까.

아침과 저녁의 마스크팩은 달라야한다!
아침부터 피부가 당기는 사람들을 위한 아침팩을 담은 제품을 소개한다. 바쁜 아침에 단 3분만에 케어가 가능하면서, 무겁지 않아 팩 사용 후 바로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아침, 저녁 팩이 세트로 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한다면 저녁 시트팩 케어까지 완벽하다는 것.

베리떼의 ‘베리굿 모닝& 베리굿 나이트 마스크(15ml + 30ml / 2천원 대) 는 아침과 밤을 구분해 각각 최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신개념 마스크. 단 3분이면 쿨링 효과와 각질 제거, 피부결 정돈까지 가능한 ‘베리 굿 모닝 시트 마스크’와 고농축 고보습의 앰플 마스크로 매일 밤 피부에 부족함 없는 강력한 에너지를 채워주는 ‘베리 굿 나잇 시트 마스크’로 구성 되어 있다. 하나 만으로도 산뜻하고 촉촉한 아침을, 고된 하루의 편안한 마무리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그냥 보습 말고 피부 장벽 채워주기
1일 1팩, 수분팩, 슬리핑팩을 해도 피부가 쉽게 당기고 건조해진다면 피부 장벽이 무너졌다는 증거. 피부 장벽 개선에 효과적인 마스크팩으로 주 1~2회 꾸준히 관리해주면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일리윤의 ‘세라마이드 아토 보습 장벽 마스크(1매 / 2천원 대)’는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이중 극세사 고보습 마스크로 Ceramide Skin Complex™가 손상된 피부 장벽에 효과적으로 작용,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켜주며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연약한 피부를 위한 5-free 마일드 처방의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필링 마스크팩으로 형광등피부 만들기
매끈한 피부결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각질관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필링은 아무리 저자극 제품이라도 문지르고, 닦아내면 피부에 자극을 남긴다. 일반 시트 마스크로 각질 제거를 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 보습은 물론 각질 제거까지 한번에 케어 가능하다.

아이오페의 ‘프로 필링 듀얼 마스크(18g+4ml / 5천원 대)’는 AHA 시트 마스크와 진정/보습 슬리핑 마스크가 매끈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듀얼 마스크. 슈가 메이플에 함유된 AHA가 부드러운 필링 효과를 선사하며 보습 성분으르 함유해 부드럽고 촉촉한 마무리를 도와준다. 시트마스크를 굴곡에 맞춰 잘 붙여준 뒤 5분 후 떼어준다. 이후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내고 튜브 안의 슬리핑 마스크를 적당량 덜어 바른 뒤 수면을 취해주면 다음 날 빛나는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