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베스트 컬러 담은 미니 무스 틴트 키트
6가지 베스트 컬러 담은 미니 무스 틴트 키트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11.1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유니크한 디자인 2단 틴케이스 구성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자사 립 부문 판매 1위 제품인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의 베스트 컬러 6종을 담은 ‘키스 마이 무스 틴트 키트’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다양한 컬러의 립 제품을 소장하고 싶은 여성들의 마음을 반영해 가성비를 높인 미니 사이즈의 틴트 키트를 선보이게 됐으며,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까지 고려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블랙과 핑크 두 가지 컬러로 디자인 된 2단 틴케이스는 휴대가 편리하며 립스틱이나 섀도 등을 수납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키스 마이 무스 틴트 키트’는 기존 인기 컬러인 브릭레드무스, 레드무스, 오렌지무스와 지난달 새롭게 선보인 RLBB(Rose Lips But Better) 컬러의 모카로즈무스, 쉬어로즈무스, 돌체로즈무스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무스 텍스처가 뭉침 없이 고르게 스며들어 선명한 립 컬러를 오랜 시간 지속시켜 주며,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는 생생한 발색력과 타투를 한 듯 뛰어난 지속력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오렌지무스는 <얼루어 코리아>가 진행한 ‘2017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국내외 유명 브랜드를 제치고 ‘위너(WINNER)’로 선정됐으며, 브릭레드무스는 유명 수입 제품 저렴이로 입소문 나며 출시 세 달 만에 24만 개 판매고를 올리며 품절 사태를 빚은 바 있다.

또한 세계 뷰티 트렌드로 자리잡은 MLBB(My Lips But Better)와 인기 컬러인 말린 장미(Rose)를 접목해 만든 네이처리퍼블릭만의 RLBB(Rose Lips But Better) 컬렉션은 출시 되자마자 SNS와 뷰티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