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 고보습 윤 라인 리뉴얼 출시
동인비, 고보습 윤 라인 리뉴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1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성분으로 건강하고 윤기있는 피부 완성
                                   <윤 미스트 & 윤 에센스>

KGC인삼공사(대표이사 박정욱)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바르는 홍삼을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제품을 리뉴얼하며, 고보습 라인 윤 10종도 재탄생 시켰다.

동인비는 118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뿌리부터 탄탄한 피부’를 추구하는 국내 독보적인 프리미엄 홍삼화장품으로, 이번에 공개된 새로운 동인비는 전 제품에 KGC인삼공사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홍삼오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하여 ‘바르는 홍삼’의 피부미용 기능을 더욱 강화하였으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했다.

윤 라인은 ‘아름답고 윤기 있는 피부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피부에서 시작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홍삼응축수와 홍삼초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고보습 라인이다.

고보습 미스트인 윤 미스트는 한방울 한방울 홍삼 증기를 포집한 응축된 수분 에너지가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윤기 있게 가꾸어 주며, 홍삼초가 피부 PH를 약산성으로 조절해주어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피부가 민감한 환절기나 냉난방으로 건조한 환경,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를 즉각적으로 리프레시 시켜주며,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고보습 에센스인 윤 에센스는 동인비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제조된 홍삼초 성분이 피부를 매끈하게 도와주고 유수분을 밸런싱해주어 건강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천연 아보카도 펩타이드가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히아루론산 합성을 촉진시켜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응축된 보습 성분이 견고하지만 가볍게 흡수되어 피부 탄력을 선사해준다.

이 외에 윤 수, 윤 유액, 윤 크림, 윤 아이크림, 윤 클렌징 밤, 윤 클렌징 오일젤, 윤 클렌징 폼, 윤 코튼 필링 총 10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인비의 고보습 라인 ‘윤 라인’은 11월 출시되었으며, 전국 동인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