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2017 홀리데이 원더스 컬렉션’
랑콤, ‘2017 홀리데이 원더스 컬렉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1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짝이는 파리의 겨울 밤에서 영감 받아 탄생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연말을 맞아 반짝이는 파리의 겨울밤에서 영감을 받은 2017 홀리데이 원더스 컬렉션(Holiday Wonders Collection)을 출시한다.

랑콤의 2017 홀리데이 원더스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화려한 디자인과 눈부시게 반짝이는 골드 글리터가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한정판 ‘골드 원더스 쿠션 컴팩트’와 ‘골드 원더스 압솔뤼 루즈’를 포함해 아이라이너와 아이섀도우를 한 제품에 담은 ‘스파클링 듀오 아이즈 3종’, 다양한 색상과 강력한 지속력이 강점인 스틱 섀도우 ‘매트 메탈릭 아이즈 6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골드 원더스 쿠션 컴팩트’는 파리의 밤 거리를 비추는 반짝이는 조명처럼 골드 글리터 장식으로 된 케이스가 눈길을 끈다. 쿠션 케이스에 담긴 랑콤의 베스트셀러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는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골드 원더스 압솔뤼 루즈’는 압솔뤼 루즈의 베스트 컬러 3종이 눈 내린 듯 반짝이는 골드 글리터 케이스와 만나 더욱 특별해졌다. 특히 한국에서 MLBB립으로 선풍적이 인기를 누리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264 100일 마른 장미 컬러를 비롯해 #132 레드 클릭, #378 릴리 로즈 컬러가 포함됐다.

랑콤 관계자는 “매년 연말마다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랑콤이 올해는 파리의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골드 글리터를 베스트셀러 아이템에 접목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인다”며 “빛나는 골드 글리터 케이스와 함께 우아하고 세련된 프렌치 메이크업을 완성시킬 수 있는 2017 홀리데이 원더스 컬렉션으로 연말을 더 특별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랑콤의 한정판 ‘2017 홀리데이 원더스 컬렉션’은 11월 16일(목)부터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