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건조한 입술 위한 ‘딥케어 립 라인’
아이오페, 건조한 입술 위한 ‘딥케어 립 라인’
  • 윤경선
  • 승인 2017.11.1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칠어진 입술 케어, 고영양 전달 촉촉함 유지
 

식물 과학을 통해 정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오페가 식물 유래 에센스 성분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거칠어진 입술 피부 손상을 케어해주고, 고영양을 전달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신제품 립밤 3종 ‘딥케어 립 라인’을 출시했다.

초겨울 날씨로 접어들며 피부가 건조해지기 시작했다. 특히 얼굴 피부 중 도드라지게 건조해지기 쉽고, 자칫 방심하면 각질이 일어나기 쉬운 부위가 바로 입술이다. 입술 피부는 피지선이 없고, 각질이 얇아 다른 피부 대비 쉽게 건조해지고 쉽게 손상 받는다. 이에 아이오페는 이러한 시즌, 건조해진 대기와 자외선으로 더욱 쉽게 손상되는 입술 피부를 3단계로 케어해주고, 자극 받은 민감한 입술을 다독여 생기 있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딥케어 립 라인’을 선보인다.

아이오페 ‘딥케어 립 라인’은 각질 제거부터, 손상 케어, 컬러까지 3단계를 통해 입술을 전문적으로 관리해준다. 1단계 ‘딥케어 리치 립밤’으로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고, 2단계 ‘딥케어 에센스 립밤’의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손상되고 거칠어진 입술을 집중 케어한다. 마지막으로 3단계 ‘딥케어 틴트 립밤’의 천연 버터 성분이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내 입술같이 자연스러운 컬러로 입술을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 개발 담당자는 "아무리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해도, 케어 되지 않은 거친 입술이라면 그 효과는 반감되며 오히려 입술 상태 하나로 칙칙해 보일 수 있다"고 말하며, "새로 출시된 딥케어 립 라인은 신경 쓰이는 입술 피부에 각질제거, 손상케어, 영양공급, 보호까지 단계적으로 케어해주기 때문에 사계절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