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브랜드 키뮤와 협업한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사회적 브랜드 키뮤와 협업한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 전진용
  • 승인 2017.11.1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감성 표현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2017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7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키뮤와 함께 했다. 키뮤는 지적장애인을 대상으로 미술교육을 통해 예술가를 양성하고,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차원에 시각적인 즐거움을 보여주는 사회적 브랜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과 사람을 소중히 생각하는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고자 수익금 중 일부를 키뮤를 통해 지적장애인의 미술교육에 지원하고 있다.

 

올해 홀리데이 에디션은 순수한 시각으로 바라본 동화 속 산타 마을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를 감각적으로 담았다. 루돌프가 끄는 썰매를 타고 달려가는 산타, 큰 벌룬을 타고 내려오는 산타의 모습 등이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전해주며, 입체적으로 제작한 단상자는 재미와 소장가치를 더해준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번 에디션은 겨울철 필수품인 ‘쉐어버터 스팀크림’과 ‘핸드 앤 네이처 대용량 핸드크림’,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대용량 수분크림’,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 등 베스트셀링 제품과 새롭게 선보인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로 구성됐다.

특히 연말 메이크업에 제격인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는 캐러멜 브라운 계열의 브라운노트와 로즈 브라운 계열의 러브로지 두 가지로 뷰티 인플루언서 희주와 함께 한 화보가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매트와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데일리 누드 메이크업부터 스모키 파티 메이크업까지 연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