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볼빨간사춘기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리얼베리어’, 볼빨간사춘기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14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보송 ‘지켜주세요’ 음원, 뮤직비디오 공개하며 다양한 이벤트 펼쳐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가 볼빨간사춘기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13일 공개된 콜라보레이션 싱글 ‘지켜주세요’는 볼빨간사춘기의 ‘고쳐주세요’를 개사한 곡으로 20대 여성의 생활 속 피부고민을 나누고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자신감을 되찾는 의미를 담고 있다.
리얼베리어는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를 시작으로 ‘피부장벽 미인 키트’ 1만명 증정 이벤트, 볼빨간사춘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리얼베리어 브랜드 사이트에 방문하여 콜라보 음원을 다운로드하면 서울 신라 호텔 숙박권과 리얼베리어x볼빨간사춘기 리미티드 에디션, 리얼베리어 ‘피부장벽 미인 키트’를,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볼빨간사춘기의 연말 콘서트 티켓과 올리브영 상품권을 각각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리얼베리어의 시그니처 제품이 포함된 ‘피부장벽 미인 키트’는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익스트림 크림 10ml, 48시간동안 피부의 수분을 보호해주는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10ml와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시카릴리프 크림 10ml로 구성되며 총 1만 명을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리얼베리어는 11월부터 익스트림 리얼 보습 솔루션 세트를 왓슨스와 롭스, 올리브영을 통해 한정수량 판매한다. 익스트림 리얼 보습 솔루션 세트는 익스트림 크림 50ml 본품과 시카릴리프 크림 10g, 아쿠아 수딩 앰플 10ml, 익스트림 에센스 토너 20ml, 익스트림 크림 마스크 1매로 구성되어 있다.

리얼베리어는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기술과 특허 세라마이드가 약해진 피부장벽을 건강하고 탄탄하게 강화시켜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리얼베리어와 볼빨간사춘기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리얼베리어 브랜드 사이트 (www.realbarri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