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디케이, ‘트러블메이커 마스카라’ 출시
어반디케이, ‘트러블메이커 마스카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1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7*배의 풍성한 볼륨과 블랙보다 더 진한 블랙 컬러
 

엣지 있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신제품 ‘트러블메이커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어반디케이 ‘트러블메이커 마스카라’는 13.7*배의 파격적인 볼륨감과 함께 볼드 블랙 컬러로 섹시하고 매력적인 속눈썹을 완성해준다. 맞춤형 브러쉬는 속눈썹 한올 한올 볼륨을 살려 컬링해주고 뭉침없이 꼼꼼하게 코팅해주어 속눈썹이 더욱 길어보이는 효과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땀이나 습기, 눈물 등 어떠한 상황에서도 속눈썹을 그대로 유지시켜주는게 특징이다.

트러블메이커 마스카라는 두 가지 다른 타입의 검정 피그먼트를 함유해, 블랙보다 더 진한 블랙 컬러의 속눈썹을 연출해 준다. 실리카 성분은 가벼운 볼륨을 선사하고, 비타민 E와 판테놀은 속눈썹에 영양감을 부여해준다. 또한 폴리머는 마스카라가 뭉치거나 가루 날림, 번짐 없이 잘 유지될 수 있도록 고정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트러블메이커 마스카라의 입체적인 프리즘 케이스와 맞춤형 브러쉬 또한 매력적이다. 마스카라 브러쉬는 두 가지 길이로 디자인되어 모든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빗겨준다. 브러쉬의 작고 정교한 후크는 속눈썹에 볼륨을 선사하고 안쪽에 있는 속눈썹까지 적당한 양으로 코팅해 준다.

한편, 어반디케이 신제품 ‘트러블메이커 마스카라’는 신촌현대백화점과 압구정갤러리아백화점, 잠실롯데백화점을 비롯해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강남점, 고양점, 부산센텀시티점), 헬스&뷰티 스토어 부츠(명동점), 뉴 올리브영(강남점)의 어반디케이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권장 소비자가는 30,000원 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