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5천원 할인 및 포인트 2배 적립’ 프로모션
어바웃미, ‘5천원 할인 및 포인트 2배 적립’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1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부터 10일간 더블 혜택 쇼핑찬스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11월 11일(토)부터 11월 19일(일)까지 10일간 ‘5천원 즉시 할인 쿠폰 증정’ 및 ‘포인트 2배 적립’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일부터 19일까지 10일간 어바웃미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내 쿠폰북’에서 ‘5천원 즉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은 주문 및 결제 페이지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구매한 내역에 대해서는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단, 포인트는 배송 완료 후 구매 확정 시 적립이 가능하다. 

한편, 어바웃미는 11월 한 달간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 ‘어바웃미 22종 체험 샘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체험 샘플은 자사 베스트셀러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및 ‘레드 레시피 수퍼 클렌징 밤’을 비롯해 ‘수퍼 아쿠아 크림 인텐스’, ‘벨벳글로우 크림 파운데이션’ 등 스킨케어는 물론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22종의 대표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단 10일간만 진행되는 ‘5천원 즉시 할인 및 포인트 2배적립’ 프로모션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구매를 위한 더블혜택 증정이 가능하도록 기획되었다”며 “어바웃미 22종 체험 샘플 증정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되어 기존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들에게도 자사 제품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어바웃미의 ‘5천원 즉시 할인 및 포인트 2배적립’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몰(http://www.aboutmesho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