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이 제안하는 男 라이프 스타일 ‘무슈제이’
정우성이 제안하는 男 라이프 스타일 ‘무슈제이’
  • 윤경선
  • 승인 2017.11.14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남자들의 수다’ 모토 리뉴얼 런칭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무슈제이’가 배우, CEO 등 다양한 역할을 하는 배우 정우성의 일상 공개와 함께 리뉴얼을 알렸다.

2008년에 런칭한 무슈제이는 샤넬이 피카소와 같은 예술가들의 우정을 위해 만든 최초의 남자 향수 Pour Monsiruer(뿌르 무슈)에 영감을 받아 Monsieur에 정우성의 J를 붙어 만든 남자 코스메틱 브랜드로 런칭, 2017년 ‘MEN’S LANGUAGE/건강한 남자들의 수다’라는 컨셉으로 뮤즈 정우성과 함께 남성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리뉴얼했다.

무슈제이는 출시 10년차를 기념하여 11월 13일 런칭 이벤트를 가지고 새로운 출발을 시작했다. 13일 오후 그랜드 하얏트에서 진행된 이벤트에는 ‘무슈제이’의 뮤즈 정우성을 비롯해 같은 소속사 배우 하정우와 염정아가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무슈제이는 업그레이드된 기능성 올인원 남성제품을 선보였다.

아침에 일어나 얼굴을 씻고 촉촉한 피부결을 위해 바르는 쿨 페이스 올인원(쿨링 올인원/200ml/26,000원/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회사에 중요한 미팅이 있어 어두운 안색이 신경 쓰이거나, 탄력이 필요할 때 바르는 투 페이스 올인원(톤업 올인원/200ml/26,000원/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수시로 올라오는 기름기를 간편하게 잡아주는 더티 페이스 노세범 미스트(뿌리는 기름종이 미스트,100ml/26,000원/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탄탄하고 매끈한 턱선을 위한 이지 터치 쉐이빙 존 팩(애프터 쉐이빙케어 마스크/8gX5ea/18,000원)등 4종을 정우성의 라이프 스타일과 함께 공개했다.

무슈제이 관계자는 “제품 4종 모두 다양한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타입으로 여러가지 고민은 있지만 어떤 것을 써야 할지 고민되는 남성들을 위해 만들었다”며 “남성화장품을 시작으로 남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