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갖고 싶은 아모레퍼시픽의 ‘홀리데이 컬렉션’
연말 갖고 싶은 아모레퍼시픽의 ‘홀리데이 컬렉션’
  • 윤경선
  • 승인 2017.11.13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몽드, 에뛰드하우스, 이니스프리의 잇 아이템

아모레퍼시픽이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춰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마몽드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은 활짝 핀 꽃의 아름다움을 패키지에 담은 기분 좋은 선물이다. 에뛰드하우스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니스프리 ‘2017 윈터 매직프레스 페디큐어’는 트렌디한 시즌 디자인이 겨울용 페디 아트로 제격이다.

 

■ 마몽드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가 나를 위한 꽃 같은 선물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하는 마몽드 ‘Flowers for me’는 2017년 연말 연시를 맞이하여 올 한 해 동안 수고한 나를 위한 꽃 같은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은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화려한 꽃들이 만개하고, 나비와 새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화사하고 아름다운 마몽드 플라워 가든을 담은 화려한 패키지로 마치 선물 받는 듯한 기쁨까지 누릴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이번 마몽드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은 마몽드의 인기 제품들로 선보인다. 먼저 무궁화에서 발견한 천연 보습 인자와 아모레퍼시픽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PC-104’가 만나 빈틈 없는 밀착 보습을 통해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주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 라이트 크림’과 무궁화의 보습력을 담아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브라이트닝 커버 앰플 쿠션’, 립스틱, 틴트, 립밤의 장점만을 담은 ‘크리미 틴트 컬러 밤’ 2종,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촉촉함으로 손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퍼퓸드 핸드크림’ 4종 으로 구성되어 한정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특히 ‘크리미 틴트 컬러 밤 2종’은 기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5호 블루밍로즈와 11호 벨벳레드 컬러로 구성되어 출시 될 예정이다.

마몽드 ‘Flowers for me’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 에뛰드하우스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신비하고 영롱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에뛰드하우스의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우주의 아름답고 반짝이는 모든 것들을 담아낸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화려한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빛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유니버스 멀티 팔레트’와 ‘비 마이 유니버스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 톡’, ‘비 마이 유니버스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 톡’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유니버스 멀티 팔레트’는 은은한 음영 컬러와 다양한 포인트 컬러, 글리터를 담아 하나의 제품만으로 아이에서 치크 메이크업까지 반짝이는 은하계처럼 영롱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 팔레트 제품이다. ‘비 마이 디어 마이 매트 틴팅 립스 톡’은 첫 터치감은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는 포근하고 매끈하게 밀착되어 풍부한 컬러감만 선명하게 유지시켜주는 립스틱이다. ‘비 마이 유니버스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 톡’은 사르르 녹듯이 부드럽게 입술에 발리는 우수한 촉감을 갖춘 것이 특징인 립스틱이다. 기존 인기 컬러 ‘RD301 셀럽레드’와 ‘BE101 스키니베이지’ 외에도 화려한 반짝임으로 블링블링한 입술 연출이 가능한 3가지 신규 컬러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비 마이 유니버스 디어 마이 립스 톡 케이스’, ‘비 마이 유니버스 래쉬 펌 컬 픽스 마스카라’, ‘유니버스 글리터 피그먼트’, ‘글로우 온 베이스 오일볼륨 유니버스 스페셜 에디션’, ‘비 마이 유니버스 컬러풀 센트 오 드 퍼퓸 스페셜 세트’, ‘비 마이 유니버스 컬러풀 센트 퍼퓸드 핸드크림 3종 세트’, ‘비 마이 유니버스 브러쉬 3종 세트’ 등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채롭고 신비로운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비 마이 유니버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 이니스프리 ‘2017 윈터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발끝에 겨울을 표현하는 ‘2017 윈터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3종을 출시한다.

겨울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2017 윈터 매직프레스 페디큐어’는 버건디, 타탄 체크, 글리터 골드와 같이 트렌디한 겨울 룩을 발끝에 표현한 젤 페디 팁이다. 겨울에도 맨발을 드러내는 실내 운동족, 해외 여행족을 비롯해 1년 내내 발끝까지 아름답게 가꾸고 싶어 하는 모든 이들에게 제격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2017 윈터 매직프레스 페디큐어’ 컬렉션은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들로 조합된 ▲4호(가을 별빛 스트라이프), ▲5호(레드 타탄 스커트), ▲6호(와인빛 물든 가을 노을) 총 3종으로 선보인다. 특히 레드 타탄 체크와 블랙 컬러의 조합이 돋보이는 5호는 오직 이니스프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디자인이다.

매직프레스 페디큐어는 네일 샵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젤 페디 팁으로 누구나 쉽게 예쁜 페디 아트를 연출 할 수 있다. 팁을 발톱에 눌러 붙이는 방식으로 LED 램프로 굳히는 기존의 젤 페디와 달리 발톱과 발톱 주변 피부 손상은 적고 제거는 간편하다.

모노 톤의 겨울 감성부터 화려한 홀리데이 파티 룩까지, 발끝까지 완벽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해 줄 ‘2017 윈터 매직프레스 페디큐어’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www.innisfree.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