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꼬달리,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1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셜, 바디 앤 프레그런스 등 다양한 구성으로 기프트 고민 해결
 

포도의 아름다움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CAUDALIE)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꼬달리를 사랑하고 관심있는 분들께 더욱 행복하고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게 준비한 이번 홀리데이 한정판 세트는 꼬달리에서 사랑 받는 베스트 페이셜과 바디 앤 프레그런스 케어 제품들로 총 11개 구성으로 선보인다.

페이셜의 대표 제품인 ‘2017 홀리데이 뷰티 엘릭시르’는 16세기 헝가리 여왕이 사용한 아름다움의 묘약에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워터 에센스 ‘뷰티 엘릭시르’에 아름다운 골드 디테일과 기프트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으며, 바디 앤 프레그런스 홀리데이 세트는 꼬달리의 시그니처 제품인 디바인 컬렉션 2종으로 이루어진 ‘2017 디바인 바디 세트’ 등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스파 제품과 꼬달리의 매혹적인 향을 느낄 수 있는 세트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령, 가격대별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고, 특별한 기프트 패키지로 연말연시 잊지 못할 홀리데이의 순간을 선사하기 좋다.

한편, 꼬달리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재활용 가능한 재생지와 재생플라스틱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1% for the Planet" 협회의 일원으로 전 세계 매출의 1%를 환경을 보호하는 비영리 단체에 기부하고 있어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홀리데이 세트 &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물함으로써 환경에 대한 꼬달리의 약속에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까지 선사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해 꼬달리의 풍성하고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꼬달리 홈페이지(WWW.CAUDALIE.CO.K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audali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