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정윤정 공동 기획 365 레드 세럼 인기몰이
AHC, 정윤정 공동 기획 365 레드 세럼 인기몰이
  • 윤경선
  • 승인 2017.11.1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 첫 론칭 방송 매진, 문의 쇄도하며 뜨거운 반응!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AHC가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함께 공동 기획한 항노화 세럼 AHC '365 레드 세럼’이 지난 7일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부터 매진되며 히트를 치고 있다.

론칭 전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AHC 레드 세럼은 첫 방송 때 준비한 전량이 매진된 이후에도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어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수많은 여성들의 피부를 경험하며 얻은 AHC만의 에스테틱 노하우와 前 쇼핑호스트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섬세한 감각으로 공동 기획된 이번 제품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영원한 아름다움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내면 속 깊은 니즈를 차별화된 원료와 뛰어난 효능으로 충족시켰기 때문이다.

365 레드 세럼은 뛰어난 항산화, 항노화의 효과를 발휘하는 천연 원료인 레드 히비스커스를 365시간 동안 숙성한 후 저온 초음파 추출을 통해 무려 꽃잎 69장을 한 병에 담아낸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함유된 레드 히비스커스 추출물이 제품 구성 성분의 69% 이상이 차지해 피부 탄력을 강화시키며 맑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또한 시들지 않는 꽃인 안데스 산맥의 ‘아마란스’, 항산화의 제왕으로 불리는 ‘프랑스 아비뇽 칸달로프 멜론’에서 추출한 SOD,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 B12’뿐만 아니라 히아루론산, 프로폴리스, 마린 콜라겐, 아미노산, 프로바이오틱스등 피부 노화를 방지하기 위한 에스테틱 에센셜 성분까지 제품의 총 80% 이상이 항산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인기 몰이 중인 AHC의 365 레드 세럼은 오는 14일 화요일 밤 10시 45분 CJ오쇼핑에서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다. 19일 밤 10시 55분에는 홈앤쇼핑, 26일 오전 10시에 현대 홈쇼핑에서도 론칭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