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 현대백화점 판교점 ‘앳뷰티(at Beauty)’ 입점
헉슬리, 현대백화점 판교점 ‘앳뷰티(at Beauty)’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13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점 기념 풍성한 오픈 프로모션 진행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1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에 위치한 뷰티 편집샵 ‘앳뷰티’에 입점했다. 이로써 헉슬리는 ‘앳뷰티’ 매장으로는 지난 2월 현대백화점 대구점 매장에 이어 두 번째로 판교점에서 소비자들을 만나게 됐다.
현대백화점의 프리미엄 뷰티&라이프 스타일 콘셉트 스토어 ‘앳뷰티’는 프리미엄에서부터 유기농 스킨케어 제품, 헤어와 뷰티 디바이스 등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아우르는 편집숍이다. 특히, 판교점 매장은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차별화된 컨텐츠를 선보이며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는 쇼핑의 메카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헉슬리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앳뷰티 매장 입점을 기념하여 풍성한 기획의 오픈 프로모션으로 고객맞이에 나선다. 1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제품 구입 고객 30명 한정으로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 줄 미백 기능성 ‘에센스 브라이틀리 에버 애프터’ 한 달 체험키트를 증정한다.

한편, 헉슬리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www.huxley.co.kr), AK플라자와 롯데백화점 단독 매장,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내 편집 매장 그리고, 편집숍 크리마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