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홀리데이 한정판 ‘글램락 스트로빙’
투쿨포스쿨, 홀리데이 한정판 ‘글램락 스트로빙’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1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롱한 빛을 발산하는 프리즘 글리터 립&아이 선보여
(좌) 글램락 스트로빙 아이즈, (우) 글램락 스트로빙 립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글램락 스트로빙’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투쿨포스쿨의 컬러 메이크업 라인인 ‘글램락’의 이번 신제품은 홀리데이 시즌과 어울리는 화려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글램락 스트로빙 아이즈’와 ‘글램락 스트로빙 립’ 2종으로, 어느 각도에서나 영롱한 빛을 발산하는 프리즘 글리터 제품이다.

글램락 스트로빙 아이즈는 부드러운 글리터가 눈가에 뭉침 없이 강력 밀착돼, 처음 바른 그대로 흐트러짐 없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루비, 자수정, 진주 파우더 등 4가지 쥬얼리 복합 추출물을 함유해 극강의 광택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골드가 가미된 코랄 브라운의 ‘메탈 크러쉬’, 각도에 따라 변하는 오묘한 홀로그램 컬러 ‘오드 사이렌’, 과감한 구릿빛 글리터로 화려함을 배가 시키는 ‘하이퍼 코퍼’까지 총 3종이다. 가격은 1만 5천원(6.5g)이다.

글램락 스트로빙 립은 눈부시게 반짝이는 글리터 펄이 화려한 볼륨감을 더해,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유연한 팁으로 글리터를 레이어링하면 빛으로 피어나는 프리즘 립메이크업이 완성되며, 비타민C와 E 성분이 함유돼 입술에 윤기와 생기를 부여하고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된다. 1호 ‘갤럭시 워’는 밤하늘의 별처럼 빛나는 글리터에 틴트 기능을 갖춰 단독으로 사용해도 생기 넘치는 립을 연출하며, 2호 ‘프로즌 럭스’는 몽환적인 글리터로 입술에 볼륨감을 더한다. 가격은 1만 2천원(6g)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보인 글램락 스트로빙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은 360도 어느 각도에서든 화려하고 영롱한 빛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중요한 모임과 약속이 많은 연말, 반짝반짝 빛나는 글리터 메이크업 연출로 보다 특별한 홀리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램락 스트로빙 아이즈와 스트로빙 립은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toocoolforschoo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