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달리, 빼빼로데이 기념 빅 이벤트
꼬달리, 빼빼로데이 기념 빅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1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기획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
 

포도의 아름다움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CAUDALIE)가 사랑과 우정을 나누는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꼬달리에서는 11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빼빼로데이에 따뜻한 마음과 풍성한 선물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며, 꼬달리의 베스트셀러를 특별한 기획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물이 단 한 방울도 섞이지 않은 99% 포도수와 포도즙으로 만들어진 포도수 미스트 ‘그레이프 워터’ 200ml 2개 구매 시 75ml를 2개 더 증정하며, 꼬달리만의 독점 브라이트닝 특허성분 비니페린이 들어있는 꼬달리 베스트 셀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30ml 단품 구매 시, 10ml를 3개 더 증정한다. 또한 꼬달리의 보습성분인 비노레뷰르와 포도씨 오일 등이 들어 있는 닦아내는 타입의 토닝 로션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100ml를 구매하면, 함께 사용하면 좋은 99% 천연 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이 가능한 약산성 포밍 타입의 클렌저 ‘인스턴트 포밍 클렌저’ 50ml 를 증정하는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꼬달리의 빼빼로데이 이벤트는 이태원 ‘라 메종 꼬달리’ 부티크와 공식 온라인몰(WWW.CAUDALI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