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의 날’ 기념 뉴욕 여행 이벤트
‘키엘의 날’ 기념 뉴욕 여행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1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고객 중 1인 추첨해 뉴욕 왕복 항공권 증정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11월 12일 ‘키엘의 날’을 맞아 166년을 이어온 키엘의 역사와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뉴욕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엘의 날’은 한 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지역 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 온 키엘의 가치 있는 행보를 기리기 위해 뉴욕시가 지정한 공식 기념일이다. 다가오는 키엘의 날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역 사회 공헌을 위한 키엘의 노력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배나무 코너의 뉴욕 키엘 부티크를 투어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뉴욕 여행 이벤트 참여는 키엘 공식 온라인몰에서 회원가입 및 로그인 후에 제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관계 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11월 한 달간 구매 고객 중 1인을 추첨해 뉴욕 왕복 항공권 및 키엘 뉴욕 부티크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12월 14일 키엘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키엘은 ‘기업의 이윤은 반드시 지역 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각국의 지역 사회에 필요한 사회 공헌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2008년 환경보호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최한 ‘그린 콘서트’를 시작으로, 한국의 ‘작은 산 살리기’를 위한 에코백 프로젝트, 유서 깊은 오래된 나무를 보호하는 ‘오래된 나무 살리기’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와 환경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한 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 올해에는 황폐한 도심을 아름다운 정원으로 가꾸는 ‘네이처앤더시티(NATURE+THE CITY)’ 캠페인, 그리고 국내 자폐 아동들의 미술 교육을 후원하는 #우리가들을게 캠페인을 진행하며 더 나은 사회를 위한 공헌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