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릴로지 ‘라이트 오일’ 론칭 기념 기획세트 한정 출시
트릴로지 ‘라이트 오일’ 론칭 기념 기획세트 한정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1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브영 독점으로 11월부터 한정 판매 진행
 

전 세계적으로 20초에 1개씩 판매되는 뉴질랜드 No.1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IRI DATA 뉴질랜드 페이셜 스킨 케어 부분 전국 약국 합산 판매량 2016/03/20까지의 52주간 자료) 트릴로지가 ‘로즈힙오일 라이트 블렌드’ 신제품 론칭 기념 기획세트를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릴로지의 ‘라이트 오일 기획세트’는 속은 촉촉 겉은 산뜻하게 가꿔주는 트릴로지 신제품 ‘로즈힙 오일 라이트 블렌드 30ml’ 정품과 야생 로즈힙 열매 추출물을 한 병에 그대로 담아낸 100% 유기농 오일 ‘써티파이드 유기농 로즈힙 오일 2ml 샘플 5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상쾌하게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고보습 장미꽃 에센스 미스트 ‘하이드레이팅 미스트 토너 20ml 샘플 2개’로 구성되어, 오직 올리브영 단독으로 11월 한정 판매된다.

트릴로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로즈힙 오일 라이트 블렌드’는 로즈힙씨, 호호바씨, 포도씨, 토마토씨 등 피부를 위한 슈퍼푸드를 블렌딩한 유기농 라이트 오일로 피부에 꼭 필요한 영양을 풍성하게 담아 피부 속까지 전달해 건강하고 균형있는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산뜻하게 빠른 흡수의 발림감으로 4계절 내내 피부에 부담없이 윤기와 수분감을 선사하며, 무거운 오일에 거부감을 느끼는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영양오일이다.

트릴로지의 전제품은 뉴질랜드 최대의 유기농 인증 기관인 ‘바이오그로’와, 전 세계적으로 내추럴, 오가닉 제품을 홍보하고 보호하는 브뤼셀을 기반으로 한 국제적 비영리 기구인 ‘나투르’의 유기농 인증을 거친 제품이다. 또한 트릴로지는 영국, 뉴질랜드, 호주 등 글로벌 뷰티 어워드 수상을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았으며, 트릴로지의 대표 제품인 오가닉 로즈힙 오일은 해외 유명 셀럽들이 즐겨 사용하여 일명 ‘셀럽오일’로도 알려져 있다.

트릴로지의 ‘라이트 오일 기획세트’는 11월부터 올리브영 매장(일부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트릴로지 베스트 셀러 ‘서티파이드 오가닉 로즈힙 오일’은 현재 올리브영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