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화장품, 중국서 광군제 겨냥한 감성 마케팅 호응
SNP화장품, 중국서 광군제 겨냥한 감성 마케팅 호응
  • 윤경선
  • 승인 2017.11.0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中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 광군제 왕홍 뷰티 라이브 방송 진행
      <지난 1일 이즈보에서 SNP 제품으로 뷰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왕홍 ‘썅따씨엔’ 모습>

문채원 화장품으로 유명한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SNP화장품이 오는 11월11일 중국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 할인 행사인 광군제를 맞아 중국 여심을 사로잡는 감성 마케팅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중국의 대표적인 개인 모바일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이즈보’에서 왕홍들의 뷰티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브랜드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만들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 것.

지난 1일에는 왕홍 썅따씨엔(象大仙)이 ‘건조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뷰티템 대 공개’라는 주제로 SNP화장품의 바다제비집 & 골드 콜라겐 앰플 마스크와 애니멀 킹덤 마스크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착용 시연을 진행했다. 그리고 징동에서 199 위안 구매 시 100위안을 즉시 할인 해주는 것과 티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선주문 받는다는 내용을 살짝 언급했다. 이에 방송에 참여한 92만명 중 일부 시청자들은 ‘콜라겐이라니 좋아 보인다, 금이 들었다니 놀랍다, 내 얼굴에도 해보고 싶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8일과 9일에도 왕홍들이 이즈보에서 SNP화장품 주력 제품과 판매처를 홍보하는 뷰티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광군제 당일에는 웨이보 파워유저들이 SNP화장품 주력 제품을 소개하는 뷰티 콘텐츠와 판매처 정보를 대거 올릴 예정이다.

SNP화장품 관계자는 “한국 브랜드는 사드 이슈 때문에 판매 증대보다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 감성 마케팅을 기획했는데 좋은 반응을 얻어 기쁘다”며 “SNP화장품은 광군제 이후에도 위생허가 품목을 꾸준히 늘리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중국 시장을 더욱 안정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