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뷰티 아이템으로 가을 메이크업 완성!
멀티 뷰티 아이템으로 가을 메이크업 완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페, 에스쁘아의 활용도 높은 멀티 뷰티 아이템
 

최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멀티 아이템들이 새롭게 출시되고 있다. 뷰티 제품에서도 여러 기능을 갖춘 '멀티 아이템'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새로 구매 하지 않더라도 이미 멀티 기능의 아이템이 화장대에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사실. 알고 보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멀티 뷰티 아이템’을 두고도 무심코 지나쳤다면 이를 활용한 분위기 여신 가을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메이크업 전 멀티 뷰티 아이템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의 수분을 빼앗겨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는 각질이 일어나고 윤기가 사라져 칙칙해 보일 뿐만 아니라 건조해진 피부로 인해 메이크업이 쉽게 들뜨게 된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면서 각질을 쉽게 케어할 수 있는 멀티 뷰티 아이템은 무엇일까? 바로 페이스 오일 제품. 오일을 활용한 저자극 각질 케어로 속당김 없이 촉촉한 각질 케어를 도전해보자. 먼저, 따뜻한 물과 목욕타월을 활용하여 모공을 열어준 뒤 각질 케어가 필요한 곳에 페이스 오일을 발라 부드럽게 문질러 준다. 피부결 반대 방향으로 살살 문질러 주는 동작만으로도 각질이 나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각질이 일어나기 쉬운 팔꿈치, 무릎, 발뒤꿈치의 경우는 흑설탕과 꿀 그리고 페이스 오일을 믹스해 스크럽제처럼 사용하면 손 쉽게 케어할 수 있다. 각질 케어 이후, 오일 제품과 다른 스킨케어 제품과 블렌딩해 사용하면 피부 보습 강화에 도움을 준다.

스타일링 단계에서도 멀티 뷰티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한 바람으로 인해 푸석해진 머릿결에 페이스 오일을 활용하면 촉촉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트리트먼트 혹은 헤어 팩에 페이스 오일 3~4 방울을 넣어 사용하면, 부드럽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또한, 향이 있는 헤어 에센스 제품과 페이스 오일을 함께 활용한다면 향의 지속력을 높여주어 은은한 분위기와 여성스러운 느낌을 물씬 풍기게 한다.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40 ml, 42,000원대)
귀한 4가지 황금 식물 에너지가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채워 황금빛 윤기를 선사하는 페이스 오일. 흡수 빠른 워터 오일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스킨케어 제품과 블렌딩이 용이해 피부 보습 강화에 도움을 준다.

멀티 뷰티 아이템으로 은은하고 촉촉한 가을메이크업 완성
바쁜 아침, 멀티 뷰티 아이템으로 간편하면서도 빠르게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올 가을 베이스 메이크업의 트렌드는 최대한 얇고 자연스럽게 발라주는 것. 여러 단계의 베이스를 활용하기 보다는 가볍게 밀착되고,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해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표현을 도와주는 쿠션을 사용하여 최대한 본연의 피부 톤을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에 올 가을 트렌드 말린 장미 립 컬러를 발라주면, 은은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양 볼에 생기를 더해주고 싶다면, 립스틱을 활용해보자. 입술색과 같은 톤의 컬러가 메이크업의 통일감을 더해준다. 립스틱으로 점을 찍듯이 앞 광대에 세 번 정도 톡톡 찍어주고 손으로 블렌딩 해주면 크림처럼 스며드는 립스틱 제형으로 촉촉한 블러셔 효과를 낼 수 있다. 더 은은한 블러셔 효과를 연출하고 싶다면, 베이스를 바르기 전 단계에서 립스틱으로 앞 광대에 네 번 다섯 번 정도 점을 찍어주고 쿠션 제품을 덧발라 사용하면 된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인텐스커버’ [30g(15g*2), 42,000원]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해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표현을 도와주는 인텐스 커버 쿠션. 다양한 형상의 커버 파우더 조합으로 덧발라도 뭉침이 없으며 내부의 작아진 벌집 스펀지 디자인이 완벽하고 높은 균일감을 선사한다.

에스쁘아 ‘노웨어 트랜스 핏’ (3.5 g / 23,000원대) [문릿, 총 20호수]
크림처럼 녹아드는 반전 핏 텍스처가 바르는 순간 밀착되어 매끈한 피니시를 연출하고 흐트러짐 없는 컬러를 완성해주는 립스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