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빼빼로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 진행
버츠비, 빼빼로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에서 이니셜 새겨진 커스터마이징 립 밤 증정
 

‘빼빼로데이’인 11월 11일은 숫자 1이 유명 막대 과자와 닮았다고 하여 만들어진 날로, 이제는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기념일로 자리 잡았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버츠비는 선물 선택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버츠비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urtsbeeskorea)에서 11월 9일부터 14일까지 6일간 ‘커스터마이징 커플 립 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방법은 버츠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한 후, 립 밤을 함께 사용하고 싶은 연인 혹은 친구, 가족의 아이디를 이벤트 게시글에 태그하고 그 이유와 사연을 작성하여 등록하면 된다. 해당 립밤은 버츠비의 대표 제품인 ‘비즈왁스 립밤’으로 서로의 이니셜을 새겨 소중한 이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1명당 2개씩, 총 110개 한정 증정할 예정이다. 자신만의 이니셜이 새겨진 버츠비 립 밤은 판매제품이 아니라, 이벤트 증정용으로 따로 제작 된 것이라 그 희소성이 더욱 크고 의미가 있다.

또한,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선착순 한정으로 ‘버츠비 망고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을 구매하면 ‘코코넛 앤 페어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 또는 ‘스트로베리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을 추가 증정한다.

버츠비 마케팅 담당자는 “빼빼로데이에 사랑하는 이를 위해 조금 더 독특하고 재미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특히, 버츠비 립밤은 소비재에 함유된 화학성분에 대한 우려가 높은 요즘, 미네랄 오일, 파라벤, 인공색소 등 석유 화학합성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100% 내추럴 제품이라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