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아리, 전속모델 이정재 팬사인회 성황
스킨아리, 전속모델 이정재 팬사인회 성황
  • 윤경선
  • 승인 2017.11.0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의 접점 넓히기 위한 소통의 자리
 

코스메슈티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스킨아리(대표 백영민)가 11월 8일 전속모델 이정재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NC 뉴코아 백화점 부천(상동)점 입점을 기념해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됐으며 현장에는 이정재를 보기 위해 국내를 비롯 해외팬들이 몰려 열기를 더했다.

 

이날 이정재는 팬들과 일일이 소통하며 화답했다. 또 스킨아리는 팬사인회에 참여한 팬들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전달하며 감사함을 전했다.

스킨아리는 ‘이정재 화장품’으로 화제를 모으며 론칭이후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으며 높은 품질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스킨아리 백영민 대표이사와 전속모델 이정재> 

백영민 대표이사는 “신생 브랜드인 스킨아리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모델 이정재를 통한 스타 마케팅은 물론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팬사인회를 비롯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보다 적극적으로 스킨아리를 홍보할 예정입니다”라고 말했다. 또 “스킨아리는 우수한 품질의 화장품과 얼라이언스를 구성해 고품질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매장을 선보일 계획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스킨아리는 NC 뉴코아 백화점 경북 경산점과 중국 청도 등에 입점하면서 국내를 비롯해 해외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