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랩, 빼빼로데이 기념 ‘너랑 나랑 함께 1+1 이벤트’
라포랩, 빼빼로데이 기념 ‘너랑 나랑 함께 1+1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8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제품 1+1 증정 및 풍성한 사은품 혜택까지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포랩(LaFORLAB)’에서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기념하여 ‘너랑 나랑 함께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3일부터 13일까지 열흘 간 진행되는 ‘너랑 나랑 함께 1+1’은 가족 또는 연인, 친구와 함께 사랑과 우정을 쌓을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로, 라포랩과 라포뮬의 베스트셀러 제품 구입 시 한 개를 더 증정하는 파격적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제품 구입 시 무자극 약산성 세안 폼클렌져 ‘퓨리파잉 스킨워시’와 고보습 로션 ‘퍼펙팅 스킨쉴드’ 샘플 2종 각 3매를 함께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1+1의 이벤트의 구성 제품으로는 겨울철 잦은 트러블 발생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 관리를 위한 상처 진정 연고 ‘센텔라스카 연고(바질)’와 간편하게 집에서 셀프 치아 미백 관리를 할 수 있는 ‘화이트 줌 치아미백 팩’, 여드름 피부 집중 케어 라인 ‘레드스팟’ 의 전 품목 등 자사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만으로 엄선했다. 또한, 신규 회원으로 가입 시 2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고, 기존 회원의 경우 멤버쉽 등급별 최고 15% 추가 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참고할 것.

라포랩의 빼뺴로 데이 기념 이벤트 ‘너랑 나랑 함께 1+1’의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www.laforlab.co.kr/ )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