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뷰티, 빼빼로데이 기념 전품목 60% 할인
나이스뷰티, 빼빼로데이 기념 전품목 60% 할인
  • 윤경선
  • 승인 2017.11.0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11일 단 하루, 나이스뷰티몰에서 진행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표방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달콤한 혜택, 전품목 6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달콤한 혜택, 전품목 60% 할인 행사’는 빼빼로데이인 11월 11일 단 하루 동안만 나이스뷰티의 공식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진행되며, 수량 상관없이 1인 1품목에 한해 6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즉 동일 상품일 경우 1개를 사던, 10개를 사던 모두 동일하게 개당 60%의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할인대상 품목은 나이스뷰티 전 제품으로, 100년 전통의 프랑스 스파브랜드 빠이요와 프랑스 상류층을 겨냥해 탄생된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몬말레, 70년 전통의 프랑스 대표 색조브랜드 아칸실 라인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물박사 나이스뷰티가 자체 개발한 나이스 휘, 베니즈와, 휘엔느 제품들도 라인업 되어 있다.

나이스뷰티 관계자는 “빼빼로데이라고 해서 빼빼로만을 선물하기보단 이와 함께 실용적이면서 고급스러운 화장품 선물을 원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트렌드에 발 맞춰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금번 ‘달콤한 혜택, 전품목 60% 할인 행사’를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구매해 받는 사람뿐만 아니라 주는 사람도 기분 좋은 빼빼로 데이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달콤한 혜택, 전품목 60%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이스뷰티 쇼핑몰인 나이스뷰티 (http://www.naisbeauty.co.kr )에서 확인 가능하며, 참여도 나이스뷰티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