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중소기업연합회, ‘2017 경기중소기업인의 날’
경기중소기업연합회, ‘2017 경기중소기업인의 날’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기업인 53명 표창 수상 영예
 

(사)경기중소기업연합회가 주관하고 경기도, 경기지방중소기업청, 경기과학기술대학교가 후원하는 ‘2017년 경기중소기업인의 날’ 기념식이 11월 6일 오후 2시에 라마다프라자 수원호텔에서 개최되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경기중소기업인의 날” 기념식에는 김동근 행정2부지사, 김영신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한의녕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원장, 경인일보 김화양 대표이사, 경기방송 최승대 대표이사 등 도내 중소기업 관련 유관기관 단체장 및 300여명의 기업인이 참석했다.

기념식은 지역 및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경기도 중소기업인을 대상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10명, 경기도지사 표창 10명,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 16명, 경기중소기업연합회장 표창 17명 등 총 53명의 우수기업인에게 표창장이 수여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김동근 행정2부지사는 경기도 중소기업이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영신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세계시장에서 무한경쟁을 펼치고 있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차원의 적극적인 노력을 강조하였으며,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은 경기도 중소기업의 발전을 위해 의회에서 지원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하였다.

이흥해 경기중소기업연합회 회장은 회원사의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도약을 위해 다양한 정부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지원한다고 하였으며 다가오는 2018년에도 더욱 노력하는 연합회가 되겠다고 다짐하였다.

아울러 이날 행사는 ‘경기도 중소기업인의 한마당’이라는 부제로 여러 부대행사들이 진행되었다. 식전행사로는 ▲경기도 투자진흥화 기업지원시책 설명회, ▲소재부품 신뢰성 향상 세미나, ▲경기도 청년통장 시리즈 설명회가 열렸으며, 그 외 ▲경기중소기업연합회 여성위원회 댄스 공연, ▲안양공업고등학교 댄스팀 공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경기도 중소기업인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