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솝 풋버전’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라벨영, ‘쇼킹솝 풋버전’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7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 전용 비누로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출시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에서 자사 제품 중 BEST OF BEST ‘쇼킹솝 풋버전’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쇼킹솝 풋버전은 지난해 출시된 이후 문제성 발 피부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 건조함과 가려움 완화에 뛰어난 효과를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양말이 젖을 정도로 땀이 나고 악취가 심한 발에 꼭 필요한 발 전용 비누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확실한 개선 효과는 지속적인 재구매로 이어져 117만개(2017.10 기준) 판매 돌파로 감추기만 했던 발 고민을 해결해주는 대표적인 발 전용 비누제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큰 고객 사랑에 힘입어 이번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출시된 쇼킹솝 풋버전 리미티드 에디션은 본품과 같은 가격으로 정품 하나와 미니 사이즈까지 하나를 더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상자는 귀여운 산타 캐릭터와 루돌프 캐릭터가 울상인 표정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직 부츠만 신고 다니는 부츠 마니아, 산타 할아버지가 두껍고 답답한 신발을 신고 전 세계를 누벼도 항상 보송하고 매끈한 발을 유지시켜줬던 쇼킹솝 풋버전이 메인 스토리로 시즌에 연관한 기상천외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였다.

라벨영 관계자는 “발 전용 비누인 해당 제품은 대나무목초액과 냄새와 각질제거에 탁월한 편백수+히말라야크리스탈솔트 성분을 함유해 발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준다”며 “받기만 했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연말연시 홀리데이를 맞아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월에 출시된 쇼킹솝 풋버전 외에 라벨영의 모든 비누 제품은 천연수제비누로 소비자의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비누 생산 및 제조과정을 공개했다.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안전하게 만들어진 라벨영의 비누는 불로 그을렸을 때 화학제품이 첨가되지 않아 그을림 없이 물처럼 자연스럽게 녹고, 퀴퀴한 냄새가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