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네일엑스포SINAIL2017’ 성료
‘서울네일엑스포SINAIL2017’ 성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1.0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네일 박람회 위상 굳건
 

한국네일협회가 주최하고 네일피아가 주관하는 국내 대표 네일 박람회인 서울네일엑스포(SINAIL 2017)가 지난 달 27일 개막해 29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로 19회째를 맞은 ‘서울네일엑스포 2017’은 3일간 14,500여명이 방문, 명실상부 국내 최대 네일 박람회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하반기 네일 트렌드와 네일 산업의 흐름을 가장 빠르게 알린 이번 행사에서는 협찬사 반디를 비롯해 젤리핏, 그라시아재팬, 아이즈미, 캔디네일, 쇼미, 켄지코, 에스떼미오, 띵크오브네일 등  약 70여개의 업체가 참가했으며, 각 부스를 통해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 제품 시연과 아트 세미나 및 가격 할인 행사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브랜드 부스에서는 전시장에서 자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SNS 인기 네일아티스트를 초청, 특별한 아트 세미나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반응이 한층 더 뜨거웠다.

여기에 국네 네일 대회 ‘네일림피온 아시아 2017’과 세계 네일 대회에 출전할 한국 대표 선수를 뽑는 ‘K-Nail 스타 콘테스트 2017’이 2관에서 치러져 볼거리를 더했다.

전시회 관계자는 “해를 거듭할수록 성장하고 있는 네일엑스포가 좀 더 경쟁력 있는 네일 전문 전시회로 자리할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 구성과 서비스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내년 2월, 첫 번째로 치러질 네일 엑스포 역시 기대에 부흥할만한 행사로 치러질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사전 등록을 통해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