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슈라화장품, ‘피토싸이언스’ 런칭
네슈라화장품, ‘피토싸이언스’ 런칭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1.07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자연주의 화장품, 더스트 제로 4종
 

가을 미세먼지의 피부자극을 자연성분으로 막아주는 특별한 브랜드가 등장했다. 네슈라화장품은 자연주의 스페셜케어 브랜드 ‘피토싸이언스’를 런칭하고, 새로운 피토싸이언스의 라인업으로 피토싸이언스 ‘더스트제로’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피토싸이언스란 그리스어로 ‘식물의’라는 뜻의 단어 피토(Phyto)와 ‘과학’이라는 뜻의 영단어 싸이언스(Science)의 합성어로 브랜드 네임에서 나타나듯 자연에서 얻은 원료들을 엄격하게 선별하여믿을 수 있는 피부에 순한 성분으로 과학적 효능을제공하는 스페셜케어 브랜드다.

네슈라화장품은 신규브랜드 피토싸이언스의 첫 제품라인으로 ‘더스트 제로’ 데일리케어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피토싸이언스 ‘더스트 제로’는 효능이 입증된 3가지 특허성분이 최적으로 배합되어 미세먼지, 피지 등 각종 피부 노폐물에 흡착을 통한 강력한 효과를 선사한다. 먼저 한미 양국의 특허를 획득하여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은 국내산 참숯이 피지, 각질, 노폐물 흡착효과로 피부를 청결하고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이어 쌀겨추출물, 아이비추출물, 해바라기추출물 등으로 구성되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오스모퍼 성분과 달맞이꽃추출물, 갈근추출물, 솔잎, 유근피로 구성된 특허성분이 모공과 피지를 케어하여 매끄러운 피부결로 관리해준다.

피토싸이언스 ‘더스트 제로’는 제형과 기능에 따라 클렌징 밤, 클렌징 워터, 차콜스파이더 폼, 클레이 팩 투 폼의총 4종으로 나누어 출시되어 소비자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피토싸이언스 ‘더스트 제로’ 차콜클렌징 밤은 단단한 샤벳이 체온에 녹아내리며 부드럽게 변하는 특별한 제형으로 진한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클렌징할 수 있으며, 흐르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부드럽고 깔끔함은 물론사용 후에도 촉촉함과 매끄러움을 유지시켜 준다. 클렌징 워터 제품은 촉촉한 클렌징 워터 제형이 번거로운 클렌징 과정을 최소화하여 화장솜 하나로 피부 잔여감 없이 산뜻한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스파이더 폼은 쭉쭉 늘어나는 쫀득하고 찰진 스티키 제형이 특징으로, 피부 속 노폐물까지 쭉쭉 빨아들여 흡착해 말끔하게 관리해준다. 클렌징 팩 투 폼은 클레이 팩과 폼클렌징의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클레이팩 상태에 물을 묻히면 거품이 생성되어 클렌저로 변하는 신개념 트랜스포밍 텍스처로 카올린 성분이 피지 흡착 및 메이크업 잔여물, 미세먼지 등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피토싸이언스 관계자는 “이번에 런칭하는 피토싸이언스는 미세먼지 등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외부환경에 맞서 자연주의 성분을 통해 현대인들의 스킨케어에 과학적 도움을 주는 특별한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외부 환경으로 인한 피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켜낼 수 있도록 안티폴루션 효과를 지닌 자연주의 화장품을 개발하며 피토싸이언스 제품라인을 확장할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