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랩, 2017 모스크바인터참박람회서 호평
셀랩, 2017 모스크바인터참박람회서 호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11.07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기술력 고기능성 화장품으로 K-뷰티 선도
 

고기능성 화장품 OEM, ODM 기업 셀랩(대표 박순옥)이 지난 10월 25일부터 28일까지 러시아 모스크바 크로커스 엑스포 국제 전시장에서 열린 2017 모스크바 인터참 국제 화장품 미용박람회에 참여해 현지인들에게 셀랩과 자사 제조제품을 알리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2017 모스크바 인터참 국제 화장품 미용박람회’에는 전 세계 총 36개국의 995개사가 참가하여 각각 자사의 화장품, 향수, 화장품 원료, 기타 뷰티용품 등을 소개하는 장으로 펼쳐졌으며, 이와 함께 약 7만명의 현지인과 방문객들이 박람회를 방문하며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셀랩은 작년에 이어 올해로 2회 연속 주최측으로부터 초청받아 참가함으로써 박람회의 주최측은 물론, 현지인들과의 강한 신뢰를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계기를 가졌다. 박람회 기간 동안  셀랩은 홍보부스를 운영, 해외바이어와 현지인들에게 본격적인 셀랩 알리기에 나섰다. 먼저 국내 홈쇼핑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인 일명 ‘주름크림’ 시크릿 에이지 슈멜츠RX 링클코렉터와 슈멜츠EF 앱솔루트 아이 페이스 코렉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홍보하였으며, 현지인을 대상으로 현장 상담과 현장 판매도 함께 실시하는 다각적인 홍보를 펼쳤다.

이 같은 적극적인 홍보는 특히 살롱 및 오프라인 뷰티샵을 운영하는 현지인들로부터 디스트리뷰터 및 OEM, ODM에 관련한 문의로 이어졌다. 몇몇 현지인들과 동유럽 해외 바이어들은 홍보부스 전면에 상영된 시크릿 에이지 슈멜츠RX 링클코렉터와 슈멜츠EF 앱솔루트 아이 페이스 코렉터의 시연영상을 보며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남에 놀라워하며 현장에서 직접 구매까지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현지인과 해외바이어들의 성원 속에 셀랩은 K-뷰티를 선도하는 고기능성 화장품 OEM, ODM 전문기업이라는 이미지를 얻으며 성공적인 기업 홍보효과를 얻었다. 또한 현장 판매를 통해 현장에서만 작년 대비 5배의 매출을 올리는 등 기대 이상의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셀랩 관계자는 “동유럽 최대 규모의 국제 미용 박람회인 2017 모스크바 인터참 국제 화장품 미용박람회에 참여하여 셀랩과 고기능성 화장품 제조의 높은 기술력을 현지인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맞이하게 되어 기뻤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현재 세계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인 K뷰티를 선도하는 글로벌 OEM, ODM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