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서 호평
셀퓨전씨,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서 호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퓨전씨 대표 제품 샘플링 이벤트 진행 뜨거운 반응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최근 열린 제 20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다. 이번 학회는 전국 피부과 전문의들이 참석하는 업계 최대 규모 학회로, 이번 추계학회에는 약 1,000여명의 전문의를 비롯해 95개 업체가 참가했다.

셀퓨전씨는 학회가 열리는 동안 부스 전시에 참가해 제품 및 브랜드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셀퓨전씨는 부스 방문객 전원에게 엑스퍼트 신제품 ‘배리덤 드라이 레스큐 크림’ 본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고, 준비한 수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부스를 방문한 전문의를 대상으로 해당 병원 내 배리덤 테스트 바 비치 및 본품 세트를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해 참여 열기를 높였다.

특히 셀퓨전씨 부스를 방문한 전문의들은 최근 출시한 병의원 전용 제품인 더마제니스 라인과 배리덤 라인에 크게 관심을 가졌다.

더마제니스 라인은 선천적 극민감 피부는 물론, 시술 및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손상된 피부의 홍조, 열감 완화 등의 진정 효과와 손상받은 피부 강화에 탁월한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이다. 배리덤 라인은 극한 건조증과 악건성 피부, 아토피 피부 질환 등 다양한 문제성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저자극 고보습 집중 케어’ 라인으로, 유해성분이 없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가을, 겨울에 피부 건조함으로 고민인 환자에게도 처방할 수 있어 의사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셀퓨전씨 마케팅 담당자는 “셀퓨전씨 엑스퍼트가 선보인 신제품이 호평을 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학술대회에 꾸준히 참가해 셀퓨전씨 브랜드의 전문성을 더욱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셀퓨전씨는 국내 1,600여개의 병의원을 비롯해 전세계 40여개국 전문가 시장 진출해 있는정통 더마톨로지컬 브랜드로 피부과 시술이나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의 빠른 치유와 문제 개선을 위한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