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코리아, 페이스에프엑스 11월 할인이벤트
실큰코리아, 페이스에프엑스 11월 할인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라이트로 채워지는 그 남자, 그 여자의 피부’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가을맞이 페이스에프엑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한달간 페이스에프엑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가을맞이 피부관리 이벤트다. 건조하고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환절기 피부관리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채워 줄 페이스에프엑스를 저렴한 가격에 기획했다. 남성들을 위해 한정판으로 출시한 페이스에프엑스 블랙과 여성들을 위한 페이스에프엑스 레드는 피부 질환을 치료하는 안티에이징케어 의료기기로 피부 탄력은 물론 주름 개선 효과까지 입증됐다.

특히 실큰의 ‘페이스에프엑스’는 콜라겐 세포 재생을 돕는 24개의 레드라이트와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하는 41도의 프락셔널 열 에너지가 무너진 피부 탄력을 채워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준다. 세안 후 별도 젤이나 크림을 바르는 번거로움 없이 기기를 이용해 맨 얼굴에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게 관리 가능하다. 노화가 걱정되고 케어하고 싶은 부위 어디든 1~5분 집중 마사지해주면 된다. 입술, 손목, 승모근, 무릎, 손가락 등 전신에 사용 가능하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실큰의 페이스에프엑스는1-스텝 트리트먼트로 누구나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 활력을 되찾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올 가을 건조하고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실큰 페이스에프엑스로 간편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실큰은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계열사인 병원용 의료기기 장비 회사 인베이식스와 가정용 피부관리 의료기기 회사 홈스킨이노베이션즈의 기술력을 활용해 다양한 홈 케어 제품들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