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쇼킹바디바 카밍버전’ 크리스마스 에디션
라벨영, ‘쇼킹바디바 카밍버전’ 크리스마스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6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품+미니사이즈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한정판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에서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라벨영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쇼킹바디바 카밍버전’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정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두개의 바디바를 구매할 수 있으며 본품+미니사이즈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이다.

대표적인 바디 트러블에 붙은 이름 등드름+가드름+엉드름 때문에 ‘드름비누’라는 애칭을 얻은 쇼킹바디바 카밍버전은 해독주스 성분으로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결점 없는 매끈한 바디 스킨을 선사한다. 지난해 출시된 쇼킹바디바 카밍버전은 토탈 198만개 판매량을 돌파하며 계절에 상관없이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투명한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바디바가 엿보이는 에디션 상자의 디자인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며 매끈한 등이 매력적인 섹시 산타 캐릭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신 있게 등이 노출되는 섹시 산타의 고운 바디 스킨 비결이 바로 쇼킹바디바 카밍버전이다. 밤마다 비밀스러운 샤워로 크리스마스의 주인공이 되었다는 스토리를 라벨영 만의 색깔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바디바 카밍버전은 라벨영이 준비한 올해의 첫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베스트셀러 제품 중에서도 단연 첫번째 꼽힐 만큼 높은 인기를 누린 제품”이라며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가격 변동 없이 고객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월에 출시된 쇼킹바디바 카밍버전 외에 라벨영의 모든 비누 제품은 천연수제비누로 소비자의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비누 생산 및 제조과정을 공개했다.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안전하게 만들어진 라벨영의 비누는 불로 그을렸을 때 화학제품이 첨가되지 않아 그을림 없이 물처럼 자연스럽게 녹고, 퀴퀴한 냄새가 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