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리스 프로, 미라컬 듀오
바비리스 프로, 미라컬 듀오
  • 윤경선
  • 승인 2017.11.0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조 망치 고데기의 업그레이드 최신상
 

오토 컬 챔버 기술로 헤어 스타일링기의 혁신을 일으킨 유러피안 프리미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바비리스가 신제품 ‘미라컬 듀오 (모델명 C1300K)’를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 모발을 손으로 일일이 말아줄 필요 없이 한번의 클릭만으로 컬이 완성되는 일명 망치 고데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바비리스 프로 ‘미라컬 듀오’는 교체 가능한 25mm, 35mm 2가지 사이즈의 헤드 구성으로 긴 머리부터 짧은 머리는 물론 남녀노소 어떤 헤어 타입에도 손쉽게 컬을 연출할 수 있다. 25mm 헤드는 짧은 머리에 최적화되어 앞머리 퍼피뱅이나 트렌디한 히피컬이 가능하고, 35mm  헤드는 한번에 많은 양의 모발을 잡아줘 긴 모발도 빠르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아무리 손재주가 없어도 부드러운 내추럴 웨이브나 여배우의 글램컬을 전문가 못지 않게 완성할 수 있는 것.

‘미라컬 듀오’는 210°C, 230°C의 2단계 온도 조절과 왼쪽(L), 오른쪽(R), 자동(A) 3단계 방향 설정 및 8초, 10초, 14초의 3단계 시간 조절이 가능해 상상하는 모든 컬을 자유자재로 만들어낼 수 있다. 빠르고 균일한 열전도율을 자랑하는 세라믹 코팅 열판 탑재로 스타일링 시간을 단축시키고 모발의 엉킴을 방지한다. 여기에 풍부한 음이온 방출로 정전기를 감소시키고, 모발의 큐티클층을 보호해 스타일링에 최적화된 모발 상태를 만들어는 것도 장점.

바비리스 프로 ‘미라컬 듀오’는 오는 11월 4일 (토) 오후 5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