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엘다스 아우라’ 출시
코리아나, ‘엘다스 아우라’ 출시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11.0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금 24K와 진주 담은 4 in 1 스킨케어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이 순금 24K와 진주가루를 담아 피부에 부드럽게 영양을 채워 윤기와 활력을 선사하는 올인원 에센스 크림 ‘엘다스 아우라’를 출시했다.

‘엘다스 아우라’는 기존 엘다스 이지톡스 프로그램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초간편형 기초화장품으로 새롭게 출시됐다.

‘엘다스 아우라’는 순도 높은 골드가 함유된 제형으로 풍부한 수분과 영양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토너+로션+에센스+크림의 기능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4 in 1 제품으로 생기를 부여하는 진주가루, 고순도의 골드,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더해 준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어 맑고 화사하게 피부를 가꾸어주며 아데노신 함유로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한편 ‘엘다스’ 브랜드는 이미 강남의 유명 성형외과에서도 기능성을 인지하고 고객들에 '코리아나 엘다스 이지톡스 프로그램'으로 추천되고 있으며 현재 국내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에도 판매하고 있다.

출시 후 중국, 베트남 등 해외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해외시장에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엘다스 아우라’는 귀한 순금과 진주가 함유된 프리미엄 기초 화장품으로 토너, 로션, 에센스, 크림을 하나로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바쁜 직장생활과 일상을 보내는 여성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