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락’ 5일 롯데홈쇼핑 렌탈 생방송으로 선보인다
‘뷰티락’ 5일 롯데홈쇼핑 렌탈 생방송으로 선보인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미인으로 거듭나는 홈케어 피부관리 기기
<이미지: 뷰티락 모델 양정아 / 제품명 : BTR1000>

피부과나 전문 에스테틱을 찾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홈 페이셜 스킨케어 기기인 ‘뷰티락’이 오는 5일 롯데홈쇼핑에서 렌탈 생방송을 통해 소비자를 만난다.

5일(일) 밤 9시 30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뷰티락BTR1000’ 제품과 풍성한 구성품을 합리적인 가격인 월 30,9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 제휴카드 신청 시 월 19,900원만 내면 된다.

전문 피부 미용기기인 뷰티락은 저출력 레이저 테라피와 근적외선, 원적외선 파장을 콜라보해 만든 제품으로, 블루, 그린, 레드, 옐로우, 등의  LED 빛과 원적외선 등으로 광원의 파장에 따라 피부 손상 및 피부 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돔 형태의 기기 내부에 얼굴을 대고 원하는 파장의 빛을 선택한 뒤 25분~30분만 누워 있으면 되는데,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원적외선이 피하 혈액순환 및 림프액 순환을 도와 피부 스트레스를 날리고 독소 배출을 돕는다. 12mm 침투하는 적색광은 노화로 손상된 진피층을 복원시켜 주어 잔주름 개선과 피부탄력 개선, 리프팅에 효과적이다. 또한 미백, 트러블 진정, 수분 충족 등 기능성 화장품들과 함께 사용할 경우 미용 제품의 효과를 더욱 크게 경험할 수 있다.

한 대의 기기로 남녀 노소 누구나 피부 타입과 증상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돔형 개방형 구조로 설계되어 제품 사용 시 답답함이 없고 청결 유지가 간편해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뷰티락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 관리 및 동안 유지에 신경 쓰는 바쁜 현대인들의 경우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 스킨케어 기기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이번 롯데홈쇼핑 렌탈 생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이 피부 트러블 예방 및 피부 미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롯데홈쇼핑 렌탈 생방송을 통해 방송 중에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방송 중 렌탈 신청을 할 경우 39개월 간 월 30,90원의 비용으로 프리미엄 홈 페이셜 스킨케어 기기 뷰티락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약정 종료 시 본인 소유가 된다. 렌탈 패키지에는 뷰티락 본품 기기와 텐셀 마스크팩 30매, 페이셜 미스트 1개, 실리콘 눈가리개 1개 등 구성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방송에 한정하여 무료체험기간 2주를 제공한다. 롯데 제휴카드 월 30만원 이용 시 렌탈 비용은 월 19,900원이며, 월 60만원 이용 시 월 15,9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홈 페이셜 스킨케어 기기인 ‘뷰티락’을 개발, 출시한 ㈜석산은 ㈜휴롬의 1차 협력업체로써 자체 연구개발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6년 9월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및 우수 벤처기업 인증을 받은 바 있다. 뷰티락은 전국 유명 뷰티케어 샵에 납품되어 있으며, 혈행개선을 통한 통증완화 효과로  국내 유명 치과병원 그룹에도 납품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