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제모스 세라뜨 롭스 단독 기획세트
유리아쥬 제모스 세라뜨 롭스 단독 기획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11.0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악건성용 고농축 영양크림,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제모스 세라뜨 기획세트’를 11월 롭스에서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겨울철 열악한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치고 건조해진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집중 공급해줄 이번 기획세트는 악건성용 영양 크림 ‘제모스 세라뜨 200ml’와 온천수 미스트 ‘오 떼르말 50ml’로 구성되어 있다.

유리아쥬 제모스 세라뜨는 악건성 피부의 건조함과 당김을 해소하는 ‘고농축 영양크림'으로 쉐어버터 25%를 함유하여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을 진정시키고 충분한 수분을 공급한다. 특히 유리아쥬만의 생체 모방 보습 특허 성분 ‘세라스테롤- 2F’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지질막을 보호하여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준다. 함께 구성되어 있는 오떼르말 50ml는 천연등장액 온천수 미스트로, 제모스 세라뜨와 함께 사용하면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의 자극을 보다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겨울철이 되면 많은 사람들이 당김, 가려움, 피부 민감 등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시작하게 된다.”라며, “건조한 모든 피부를 위한 제모스 세라뜨 기획세트는 겨울철, 효과적인 피부 보습을 넘어 영양 케어까지 가능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획 세트 출시 외에도, SNS 대란템 ‘제모스 토너 20% 할인’을 비롯해 손상 케어를 위한 ‘배리어덤 라인 10% 할인’과 같은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유리아쥬 제모스 세라뜨 기획세트와 할인 프로모션은 11월 한 달간, 전국 롭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