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 출시 1만명 샘플링 이벤트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 출시 1만명 샘플링 이벤트
  • 윤경선
  • 승인 2017.11.0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한 피부를 진정 및 보호하고 24시간 촉촉하게 케어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민감성 수분 크림’ 출시를 기념하여 1만명 고객 대상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엘이 새롭게 출시한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은 민감한 피부를 진정 및 보호해주고, 피부 자극 없이 24시간 촉촉하게 케어 해주는 제품이다. 키엘은 ‘사용해보고 구매하세요(Try before you buy)’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피부 자극에 예민한 민감성 피부 타입의 고객들이 구매 전 손쉽게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의 탁월한 제품력을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은 11월 8일까지 키엘 공식 온라인몰에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1만명에게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 여행용 사이즈(5ml)가 증정된다. 모바일로 샘플 쿠폰을 받은 후, 11월 12일까지 전국 키엘 백화점 매장 및 부티크를 방문하면 체험 샘플을 수령할 수 있다.

한편, ‘키엘 민감성 수분 크림’은 민감성 피부 타입의 한국 여성만을 대상으로 진행한 자가 평가에서 탁월한 제품력과 효능을 인정받아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50ml, 3만 9천원 대로 전국 59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